올림푸스 코리아 관련 기사
- 광고 2010.10.07
- 매달 신규로 집행된 TV 광고물을 대상으로 애드와플에서 활동하는 일반 소비자 패널단의 1차 평가 후, 한국광고단체연합회에서 운영하는 ‘광고산업발전위원회 크리에이티브 분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정 위원(주요 광고회사 CD 11명)들의 토론을 통해 최종 선정한다. 광고...
- 기획 취재/조사 2010.06.11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마케팅 2009.02.12
- 2008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트렌드를 관통하는 최대의 키워드는 ‘하이브리드’라고 보아야 할 것이다. 전통 매체와 뉴미디어가 융합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장르들이 변화무쌍한 크로스오버를 거듭해 왔고, ATL과 BTL의 영역 다툼도 시대착오적인 것으로...
- 2005.03.01
- 서명 : 감성 마케팅 잠든 시장을 깨운다 저자 : 사카이 나오키 저 역자 : 정보공학연구소 역 출판사 : 정보공학 출판일 : 2003년 10월 페이지수 : 168페이지 ISBN : 8995321954 감성소비시대의 마케팅 방법론 무역시장 개방과 장기간 지속되어온 불황에 따라 생산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