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EHONG+] 롯데를 켭니다 '롯데ON’ 캠페인
- 2018.11.1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롯데그룹은 ‘2022년 온ㆍ오프 통합 유통 No.1’을 목표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연결한 옴니쇼핑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 국내 인구의 절반이 넘는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1:1 맞춤형 마케팅같은 차별화된 개인화 쇼핑 환경, 인공지능(AI)을...
- 차별화된 다양함, 정통으로 승부한다
- 2010.01.0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는 롯데쇼핑. 롯데쇼핑이 사랑받는 이유는 다양한 광고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쇄, 전파, 인터넷, BTL 등 기존 광고에서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광고 미디어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롯데쇼핑의 광고기획과 전략을...
- 리테일 매장, 테크와 만나다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매장(store)이란 말 그대로 ‘물건의 판매’와 ‘재화의 교환’을 위한 장소다. 통화(돈)가 탄생하고, 시장(market)이 생기며 매장이란 자본주의 사회의 기본이 되었다. 하지만 이런 상식이 조금씩 변해가고 있다....
- 마케팅 회사가 말하는 캐릭터 마케팅
- 2023.11.02 12:00 | HS Ad
- <에이컴즈>는 캐릭터 마케팅 전문회사로, 브랜드 및 지자체와의 협업을 통한 캐릭터 개발과 자체적인 캐릭터 IP 유치를 통해 캐릭터 콘텐츠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브랜드 캐릭터 하면 떠오르는 S-OIL의 구도일, LG유플러스의 무너와 홀맨 프로젝트를 담당했습니다....
- 아시아 최대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
- 2023.10.17 12:00 | 광고계동향
- 아시아 최대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7년 만에 한국에서 다시 열리게 된 이번 애드아시아는 10월 24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숨 가쁘게 진행될 예정이다. Day별 놓치지 말아야 할...
-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 2022.06.27 12:00 | 광고계동향
-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