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18.11.12
- 롯데그룹은 ‘2022년 온ㆍ오프 통합 유통 No.1’을 목표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연결한 옴니쇼핑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 국내 인구의 절반이 넘는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1:1 맞춤형 마케팅같은 차별화된 개인화 쇼핑 환경, 인공지능(AI)을...
- 애드컬럼 2010.01.05
-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는 롯데쇼핑. 롯데쇼핑이 사랑받는 이유는 다양한 광고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쇄, 전파, 인터넷, BTL 등 기존 광고에서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광고 미디어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롯데쇼핑의 광고기획과 전략을...
- 인터뷰 2023.11.02
- <에이컴즈>는 캐릭터 마케팅 전문회사로, 브랜드 및 지자체와의 협업을 통한 캐릭터 개발과 자체적인 캐릭터 IP 유치를 통해 캐릭터 콘텐츠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브랜드 캐릭터 하면 떠오르는 S-OIL의 구도일, LG유플러스의 무너와 홀맨 프로젝트를 담당했습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23.10.17
- 아시아 최대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7년 만에 한국에서 다시 열리게 된 이번 애드아시아는 10월 24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숨 가쁘게 진행될 예정이다. Day별 놓치지 말아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