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논문
>
기타
OOH광고학연구 제18권 제3호 목차
한국OOH광고학회
|
한국OOH광고학회
|
1 pages
|
2021.10.06
|
파일형태
:
조회
1079
┃
다운로드
0
#한국OOH광고학회 #목차 #편집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한국OOH광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40대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30대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3 건강기능식품 업종 분석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 MEDIA & MARKET ISSUE_2023년 4월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_2023년 5월
2021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INCROSS] 불경기에 줄어드는 구독자 잡아라, 플랫폼의 광고 BM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SF영화의 특수분장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국내 18개 정부 부처의 유튜브를 활용한 정책 홍보 : 인기 콘텐츠의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라이브커머스에서 충동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 구성 선호도 결정 요인 분석: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소셜 미디어 기부의도에 대한 융합모델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디지털 플랫폼 기업 M&A 전략의 경제·사회적 효과 분석: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사례를 중심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