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빠른 습득력으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세대 대
전 연령 중 TV 시청 시간이 가장 긴 50대에게 TV라는 전통매체는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라면 부지런히 학습하는 특성도 있어, 새롭게 등장한 모바일 환경에도 빠르게 적응했습니다.
현재와 과거 모두를 포용하며, 경제적 여유도 있는 50대는 자신들만의 소비 트렌드를 구축한 ‘新소비권력’입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5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5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전 연령 중 TV 시청 시간이 가장 긴 50대에게 TV라는 전통매체는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라면 부지런히 학습하는 특성도 있어, 새롭게 등장한 모바일 환경에도 빠르게 적응했습니다.
현재와 과거 모두를 포용하며, 경제적 여유도 있는 50대는 자신들만의 소비 트렌드를 구축한 ‘新소비권력’입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5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5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목차
01. 조사개요
02. 미디어이용행태
03. 주이용미디어
04. 정보탐색활동
05. 효과적인광고상품유형
06. 동영상광고반응요소
02. 미디어이용행태
03. 주이용미디어
04. 정보탐색활동
05. 효과적인광고상품유형
06. 동영상광고반응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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