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리서치애드]2024년 8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2024.09.30
|
파일형태
:
조회
200
┃
다운로드
0
자료요약
1. 2024년 8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4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여가·취미 편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0월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소통학에서 영역지식과 자료집합의 형성 : 한국 커뮤니케이션 과학의 발전을 위한 제언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Issues and Challenges of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Education in Communication
코로나19 위험 커뮤니케이션 탐색 연구 : 소셜 미디어 의존 이론을 응용한 정부와 일반인 유튜브 콘텐츠와 댓글 내 담론 분석
Can Chinese Pastoral Videos be Effective for Promoting Foreign Viewers’ Travel and Word-of-Mouth Intention? Exploring Characteristics of Chinese Influencer, Attributes of Content, and the Mediating Role of Parasocial Interaction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비판커뮤니케이션 연구 100년, 성찰과 전망 : 지성사적 관점
컴퓨터의 매체화, 이용자의 객체화 : 객체지향 프로그램과 비인간 디지털 문화
건강불평등과 건강시민권 : 사회권과 소통권의 역할을 중심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