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네이버-초기 홈브랜딩보드 매거진형_상품 소개
자료요약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네이버 초기면. 그 중에서도 우측 상단에 0.5일, 혹은 1일 붙박이 형태로 노출되는 네이버의 대표 상품인 홈 브랜딩보드가 주목도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상품이라는 것은 이미 온라인마케팅에 관여하는 사람이라면 다 알고 있을 법 하다. 이런 네이버 홈브랜딩보드 상품은 기존 강제노출로 종료되는 일반형에서 사용자의 직접 참여를 유도하는 interactive 방식의 드래그 확장형까지 그 형태가 참으로 다양하다.
본 보고서는 지난 3월 1일자로 판매를 시작한 네이버의 홈브랜딩보드 매거진형에 대한 상품 리뷰로 주요 특징과 기대효과, 적합한 타겟 및 광고 제품을 살펴보았다.
본 보고서는 지난 3월 1일자로 판매를 시작한 네이버의 홈브랜딩보드 매거진형에 대한 상품 리뷰로 주요 특징과 기대효과, 적합한 타겟 및 광고 제품을 살펴보았다.
목차
- 온라인 광고 상품 소개
홈브랜딩보드
네이버 초기
매거진형
상품 리뷰
case stu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