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미디어 플래닝을 위한 타겟 리포트_I AM 40대
자료요약
<2023년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_I AM 40대>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 온라인 동영상
- SNS
- 인스턴트 메시지
- IPTV
2. 쇼핑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커머스 멤버십 구독 행태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행태
- SMS 커머스 인지도
3. 광고 이용 행태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동영상 광고 인식 및 이용 행태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별 선호도
-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및 푸시 알림 기능 이용 여부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 온라인 동영상
- SNS
- 인스턴트 메시지
- IPTV
2. 쇼핑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커머스 멤버십 구독 행태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행태
- SMS 커머스 인지도
3. 광고 이용 행태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동영상 광고 인식 및 이용 행태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별 선호도
-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및 푸시 알림 기능 이용 여부
#2023 #40대 #쇼핑 #SNS #40대광고 #선호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