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H Mobile AD Trend TOP 5 (상반기 모바일 주요 트렌드 Top 5)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15.07.31| 파일형태 :
조회 1774 다운로드 16
자료요약
- 웹툰, TV하이라이트 등과 같이 언제 어디서나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컬쳐 소비 증가로 컨텐츠 중심의 매체 및 광고 상품이 지속적으로 확대되었다.
 
- 모바일 디스플레이 크기 확대 및 기술 진화에 따라, 주요 포털 업체는 기존 띠배너 형태의 광고 영역을 확장시켜 광고 주목도 및 캠페인 효율 향상을 추구한다.
목차
[상반기 모바일 주요 트렌드 Top ]
1. 스낵 컬쳐 소비 문화 증가에 따른 서비스 출시
2. 모바일 띠배너 크기의 확대
3. 동영상 광고 사업자의 다양화
4. 리워드 유형의 변화
5. 사회·문화 주류에 따른 각종 특화 매체 출현
 
[Appendix]
> 모바일 서비스 주요 이슈
> 모바일 광고 매체 주요 이슈
모바일 스낵 컬쳐 띠배너 동영상 광고 리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