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자료요약
- 웹툰, TV하이라이트 등과 같이 언제 어디서나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컬쳐 소비 증가로 컨텐츠 중심의 매체 및 광고 상품이 지속적으로 확대되었다.
- 모바일 디스플레이 크기 확대 및 기술 진화에 따라, 주요 포털 업체는 기존 띠배너 형태의 광고 영역을 확장시켜 광고 주목도 및 캠페인 효율 향상을 추구한다.
- 모바일 디스플레이 크기 확대 및 기술 진화에 따라, 주요 포털 업체는 기존 띠배너 형태의 광고 영역을 확장시켜 광고 주목도 및 캠페인 효율 향상을 추구한다.
목차
[상반기 모바일 주요 트렌드 Top ]
1. 스낵 컬쳐 소비 문화 증가에 따른 서비스 출시
2. 모바일 띠배너 크기의 확대
3. 동영상 광고 사업자의 다양화
4. 리워드 유형의 변화
5. 사회·문화 주류에 따른 각종 특화 매체 출현
[Appendix]
> 모바일 서비스 주요 이슈
> 모바일 광고 매체 주요 이슈
1. 스낵 컬쳐 소비 문화 증가에 따른 서비스 출시
2. 모바일 띠배너 크기의 확대
3. 동영상 광고 사업자의 다양화
4. 리워드 유형의 변화
5. 사회·문화 주류에 따른 각종 특화 매체 출현
[Appendix]
> 모바일 서비스 주요 이슈
> 모바일 광고 매체 주요 이슈
모바일
스낵 컬쳐
띠배너
동영상 광고
리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