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사이트] 이커머스 광고의 미래, RMN
인크로스 | 인크로스미디어 | 23 pages| 2022.05.13|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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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서론]
-광고 매출로만 310억 번 아마존
-해외에서는 이미 대세인 RMN

[본론]
-RMN의 정의
-왜 RMN에 주목할까?
-RMN에는 어떤 광고 상품이 있을까?
-RMN 선두주자 아마존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
-미국 RMN 4대 천왕 정리해봤습니다: 아마존 DSP, 홈디포 Retail Media +, 타겟 Roundel, 월마트 Walmart Connect
-국내 RMN은 주로 ‘추천 상품’ 구좌 위주
-네이버쇼핑은 퍼스트파티 데이터와 알고리즘 활용한 선물 추천
-왜 RMN인가? RMN의 장점 ① 퍼스트파티 데이터의 활용 ② 개인 정보 보호 ③ 정교한 타겟팅 ④ 전환 시점에 광고 가능

[전망]
-이커머스 플랫폼은 데이터 확보를 위해 락인 전략에 힘쓸 것
-이커머스 플랫폼의 정교한 AI 도입, RMN 시장 선점하는 KEY 될 것
-소비자 구매 여정에 따른 RMN 미디어 플래닝 중요해질 것
-RMN 대량 구매하여 관리하는 광고 네트워크 활용도 높아질 것
목차
(2022.04)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이커머스 광고의 미래, RMN>
: 풍부한 데이터로 이커머스의 새 장을 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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