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타겟 리포트_30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3 pages| 2023.09.04| 파일형태 :
조회 1629 다운로드 1
자료요약
디지털초기문화를선도한세대대유년기부터PC를이용하며자라온30대는하루평균PC를통한인터넷이용시간이전연령대중가장깁니다.또한청소년기에모바일디바이스가대중화되며, PC와모바일디바이스모두를자연스럽게익힌첫세대입니다. 30대는디지털발전의중심이자선도자로서, 소비문화의중심축으로자리잡았습니다.이번보고서에서는30대들이주로이용하는미디어는무엇이고, 어떠한정보를주로탐색하는지,더나아가효과적인광고유형과광고반응요소에대해살펴봄으로써30대타겟에대해자세히알아보고자합니다.
목차
01. 조사개요
02. 미디어 이용 행태
03. 주 이용 미디어
04. 정보 탐색 활동
0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0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타겟오디언스#소비자#30대#303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