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디지털초기문화를선도한세대대유년기부터PC를이용하며자라온30대는하루평균PC를통한인터넷이용시간이전연령대중가장깁니다.또한청소년기에모바일디바이스가대중화되며, PC와모바일디바이스모두를자연스럽게익힌첫세대입니다. 30대는디지털발전의중심이자선도자로서, 소비문화의중심축으로자리잡았습니다.이번보고서에서는30대들이주로이용하는미디어는무엇이고, 어떠한정보를주로탐색하는지,더나아가효과적인광고유형과광고반응요소에대해살펴봄으로써30대타겟에대해자세히알아보고자합니다.
목차
01. 조사개요
02. 미디어 이용 행태
03. 주 이용 미디어
04. 정보 탐색 활동
0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0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02. 미디어 이용 행태
03. 주 이용 미디어
04. 정보 탐색 활동
0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0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타겟오디언스#소비자#30대#303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