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리서치애드] 2024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자료요약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목차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02. 조사 기간
03. 조사 방법
02. 조사 기간
03. 조사 방법
나스미디어
5월
타겟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