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하반기 인터넷 광고 시장전망
DMC report | (주)DMC미디어 | 17 pages| 2007.07.26| 파일형태 :
조회 1512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본 보고서에서는 2007년 하반기 광고 예산전망, 하반기 예상 주요 이슈 그리고 기타 뉴미디어 시장 전망을 중심으로 하반기 인터넷 광고 시장을 전망하고자 하였다.

광고 예산전망은 Display 광고와 Keyword 광고로 나누어 살펴보았으며, 하반기 주요 이슈는 검색 서비스의 진화, UCC 바이럴 마케팅 강화, 포털 실명제, 동영상 시장의 Jump Up, 대선에서의 인터넷 영향력에 대하여, 그리고 기타 뉴미디어 시장은 IPTV와 DMB, Mobil을 중심으로 정리하여, 하반기 인터넷 광고 시장에 대하여 예상해 보고자 한다.
목차
I. 광고 예산 전망
1. Display 광고
2. Keyword 광고


II. 하반기 주요 이슈
1. 검색 서비스의 진화
2. UCC 바이럴 마케팅 강화
3. 포털 실명제
4. 동영상 시장의 Jump Up
5. 대선에서의 인터넷 영향력


III. 기타 뉴미디어 시장
1. IPTV
2. DMB
3. Mobile
4. 기타
2007 하반기 전망 인터넷 광고 시장전망 온라인 광고 트렌드 리포트 trend report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주)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