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Branding Campaign 성공 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2 pages| 2008.03.15| 파일형태 :
조회 1504 다운로드 4
자료요약
20세이상 남성을 타겟으로 한 유진투자증권 Branding Campaign 자료입니다.
목차
1. 시장현황
2. 캠페인 유형
3. 캠페인 브리프
4. Creative & Event page
5. 캠페인 결과
6. 성공 요소
7. Client's Q & A
메조미디어 유진투자증권 캠페인사례 광고캠페인 캠페인 성공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