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S Sensotouch 프로모션 성공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2 pages| 2010.10.15| 파일형태 :
조회 4680 다운로드 117
자료요약
빅모델을 활용한 이벤트 캠페인을 통해 제품 인지도 상승과 긍정적인 Viral 확산 이슈를 일으킨 'SensoTouch 3D' 캠페인을 분석해봅니다.
목차
1. 캠페인 브리프

2. 프로모션 Creative& Event 분석

3. 바이럴 툴 분석

4. 성공요소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리포트 필립스 센서터지 프로모션 성공사례 캠페인성공사례 캠페인연구 캠페인분석 면도기 전자제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