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2009년 11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코오롱 제약 - 비코그린 플러스
- 테트리스 이벤트 참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 극대화
Case 2 : 하이트 - 하이트 빅뱅 3D CF
- 주류 광고 최초로 포털 사이트 일고정상품을 3D 배너로 진행
- 테트리스 이벤트 참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 극대화
Case 2 : 하이트 - 하이트 빅뱅 3D CF
- 주류 광고 최초로 포털 사이트 일고정상품을 3D 배너로 진행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코오롱제약
비코그린플러스
테트리스이벤트
하이트
빅뱅3D
주류광고
포털사이트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