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09.08.15| 파일형태 :
조회 3015 다운로드 3
자료요약

Case 1 : KTH - 어나더데이

포털 및 다양한 게임 웹진 활용을 통해 게임 이용자 극대화


Case 2 : 금호타이어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코리아 투어

주목도 높은 동영상 상품을 활용하여 핵심 타겟에게 이벤트 참여 유도 및 캠페인 이슈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캠페인사례 캠페인연구 광고사례 온라인광고 인터넷광고 KTH 어나더데이 금호타이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타겟유도 캠페인이슈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