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경험(Experience), 즐거움(Joy), 친환경(Green)’을 주제로 2014년 8월 22일에 오픈 한 BMW Driving Center 캠페인: 온라인 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캠페인을 노출,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Driving Center 오픈 고지 및 방문 유도
-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올마스터 런칭 캠페인: YouTube 트루뷰 상품을 통해 지속적인 바이럴 & 타겟에게 지속적인 관심도 제고
-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런칭 및 영상 홍보를 위한 캠페인: 캠페인 도달율 극대화를 위해 롤링보드를 활용하여 캠페인 초반 예산의 약 90%를 네이버 초기면에 집중
- 남양유업 프렌치 카페 및 아이엠 마더 캠페인: 제품 구매 시 해피 포인트 적립 혜택 고지 및 아이엠 마더 제품 체험단 홍보를 목적으로 한 캠페인 집행
-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올마스터 런칭 캠페인: YouTube 트루뷰 상품을 통해 지속적인 바이럴 & 타겟에게 지속적인 관심도 제고
-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런칭 및 영상 홍보를 위한 캠페인: 캠페인 도달율 극대화를 위해 롤링보드를 활용하여 캠페인 초반 예산의 약 90%를 네이버 초기면에 집중
- 남양유업 프렌치 카페 및 아이엠 마더 캠페인: 제품 구매 시 해피 포인트 적립 혜택 고지 및 아이엠 마더 제품 체험단 홍보를 목적으로 한 캠페인 집행
목차
1.BMW : Driving Center
2.토니모리 : 비씨데이션 올마스터 런칭 캠페인
3.에스쁘아 :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런칭 캠페인
4.남양유업 : 프렌치 카페 & 아이엠 마더 캠페인
2.토니모리 : 비씨데이션 올마스터 런칭 캠페인
3.에스쁘아 :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런칭 캠페인
4.남양유업 : 프렌치 카페 & 아이엠 마더 캠페인
광고캠페인
BMW
토니모리
에스쁘아
남양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