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자료요약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은 대표적인 네이티브 광고 상품 ‘카카오 스토리-오늘의 추천 소식’ 단독 집행했다. 핵심 타깃 타깃팅 기법을 통해 성공적인 반응률 유도하였다.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은 모든 매체에 타깃팅 기법을 적용하여 핵심타깃과의 접점을 극대화했다. 페이스북 광고 상품 집행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였고 성공적인 구매 유인을 만들었다.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은 대중교통 이용이 잦은 핵심타깃을 대상으로 교통광고 중심 캠페인을 진행했다. 게첨 형식 및 시즌별 다양한 소재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인효과를 달성하였다.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은 모든 매체에 타깃팅 기법을 적용하여 핵심타깃과의 접점을 극대화했다. 페이스북 광고 상품 집행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였고 성공적인 구매 유인을 만들었다.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은 대중교통 이용이 잦은 핵심타깃을 대상으로 교통광고 중심 캠페인을 진행했다. 게첨 형식 및 시즌별 다양한 소재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인효과를 달성하였다.
목차
1.Internet
A .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
B .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
2.OOH
A .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A .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
B .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
2.OOH
A .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
타겟팅
네이티브광고
바이럴
버스쉘터
카카오스토리
포털
모바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