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한국형리더십의 관계요인과 팀 효과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리타겟팅 광고의 지각된 인지적 속성이 광고태도, 클릭의도,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애인이 포함된 광고는 더 멋질까: 포용적 마케팅의 브랜드 멋짐 효과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네트워크 특성이 사용자의 사회자본(Social Capital)에 미치는 영향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불확실한 환경 하의 전략적 일탈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상생협력과 공급사 성과
TV 드라마 속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극 전개 관련성을 중심으로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년 4월] MEDIA AD ISSUE
[2024년 4월] MEDIA & MARKET ISSUE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2023 타겟 리포트_30대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_2023년 4월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