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리서치애드] 2024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하이테크 제품의 디자인 혁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자료요약
태도는 소비자 인지·감성·구매의도로 나눌 수 있으며, 연구 결과 디자인 혁신은 지각된 하이테크 제품의 성향을 높게 평가한 집단에는 높은 인지를 주고, 낮게 평가한 집단에는 낮은 인지 수준을 가지는 집단 간의 차이를 보였으며, 구매의도도 마찬가지였다. 반면에 디자인 혁신은 소비자가 지각된 하이테크 제품의 성향의 높고 낮음과 상관없이 소비자 감성에는 별다른 차이를 보이지 못하였다.
디자인 혁신
감성과 디자인
Brand Identity
하이테크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