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논문
>
기타
마케팅연구 제36권 제3호 목차
한국마케팅학회 |
한국마케팅학회
|
1 pages
|
2021.09.03
|
파일형태
:
조회
1177
┃
다운로드
0
#한국마케팅학회 #마케팅연구 #편집부 #목차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한국마케팅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6월 호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CJ?메조미디어] 숏폼?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2년 10월 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음악산업과 미디어산업의 공생으로서 음악방송에 대한 시론: 경영적 이해와 법적 이해의 종합을 통한 오디션과 경연 프로그램의 분석, 그리고 경영전략의 도출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전문적인 회계정보이용자의 발생액 지속성 과대평가
국익을 위한 디지털 산업 규제: 미국 vs 애플 반독점 소송의 함의 및 국내 산업에의 시사점
버블 형성 메커니즘에 관한 실증 분석: 개인 혁신성 및 사회적 교류의 다중가산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유튜브 뉴스의 사회적시청 과정에서 정치표현이 정치적 태도극화에 미치는 영향
자료 제공처
회원로그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