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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2016.03.30
광고전략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이벤트 참여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타깃팅 활용으로 타깃 접점 강화 - 타깃 도달률이 우수한 매체 선택으로 커버리지 확보
모바일 속 네이티브 광고를 찾아라 | 2014.12.04
광고전략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네이티브광고란 매체 콘텐츠 및 서비스와 유사하게 제작된 광고를 말한다. 사용자의 사용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콘텐츠형 광고이다. 네이티브광고는 콘텐츠를 매개로 이용자와 상호작용을 하며 브랜드 친밀도 및 제품 구매의향을 증가시킨다. 이용자의 특성에 근거한 선택적 노출이 이루어진다. 따라서 향후 네이티브 광고시장의 폭발적 성장이 기대된다.
[2014 CJ E&M]2014, CJ E&M 디지털 스튜디오의 탄생 | 2014.10.16
광고전략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콘텐츠가 마케팅의 중심 가치로 전환되고 있다. 강력한 콘텐츠의 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웰메이드 콘텐츠 전성시대! 멀티스크린을 통한 콘텐츠 소비 채널의 확장과 함께 유연한 대응 역량이 필요하다.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콘텐츠 확장 플랫폼을 구축시키고 국내 뿐 아니라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360도 마케팅이 트랜드이다. 국내 최초 CJ E&M이 시작하는 광고주 맞춤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한다.
2014년 3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 2014.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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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3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COB 개요 및 구성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월 Hot Contents -3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3월 주간 Issue Ranking -3월 주간 Search Ranking -3월 주간 Buzz Ranking CPI Insight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대체 광고 상품 -Pre-roll 광고 상품
2014년 1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 2014.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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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COB 개요 및 구성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츨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1월 Hot Contents -1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1월 주간 Issue Ranking -1월 주간 Search Ranking -1월 주간 Buzz Ranking CPI Insight -Cob, 소비자 행동과 콘텐츠의 상관관계 입증 /. 효과적 광고의 집행을 위한 근거로 활용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티빙 대체 광고 상품 -Pre-roll, N스크린 통합 마케팅 가능한 상품 -N스크린 통합 마케팅 가능 상품 -VOD Pre-roll 상품 -YouTube 상품
이니스프리 포레스트포맨 외 4개 캠페인 | 2014.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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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포레스트포맨 외 4개 캠페인 1.이니스프리 : 강력 추천!웹툰 포내수투 숲의 협객 캠페인 -웹툰 ‘무장’번외편 ‘포내수투 숲의 협객’공유 이벤트(1/13 ~ 2/07) 2.윤선생 : 샘해밍턴도 반한 윤선생 스마트학습법! 캠페인 -샘해밍턴도 반한 윤선생 스마트학습법! 캠페인 (1/06 ~ 1/26) 3.쿵푸히어로 : 쿵푸히어로 OBT 캠페인 -쿵푸히어로 OBT (12/27 ~ 1/19) 4.에오스 : 강민경, EOS에 빠지다 캠페인 -강민경, EOS에 빠지다(13.12.12 ~ 14.01.19) 5.스쿨룩스 : 스쿨룩스 동계 캠페인 -스쿨룩스 동계 캠페인 (12/3 ~ 1/31)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중국 | 2014.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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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중국 디지털 인구 현황 -소셜미디어 이용 현황 -스마트폰 이용 현황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검색마케팅, 옵션이 아닌 필수 -M-commerce가 대세 -웨이보, 시장장악력 감소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미국과 일본에 비해 디지털 광고비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나 -바이두 & 타오바오,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온라인 매체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Search / 중국 전체 온라인광고 중 검색광고 비율 절반 이상 차지 -Display / 자동차, 온라인 서비스 광고가 주도하는 Display 광고 시장 -SNS / SNS정보, 이용자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력 발휘 -Video / 계속되는 대형 인수합병, 중국 온라인 동영상 업계는 변화 중 -Mobile / 전 세계적인 모바일 광고 열풍, 중국에도 그 영향 미칠 것
Brand Application New Trend | 2013.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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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Application New Trend 1. 독특하고 흥미로운 브랜드 체험 제공 - ‘제품’보다는 ‘제품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는 브랜드 정신 - 기업의 비전과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녹여 앱을 통하여 독특하고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 을 전달 2. 모바일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가치있고 실용적인 컨텐츠 제공 - 소비자가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 공유하며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수명이 긴 컨텐츠 선택 - 제품 사용 유도에서 나아가 실생활에서 소비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치있고 의미있는 컨텐츠 제공 3. 고객과 브랜드와의 인터렉션이 가능한 캠페인과 함께 진행 - 자사 신규 브랜드앱의 자연스러운 확산 및 이용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집행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2013.05.02
광고전략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유한킴벌리 - 하기스 매직 히어로 연령, 성별, 지면 타깃팅을 통해 이벤트 참여 독려 및 네이버의 하기스 매직 히어로 브랜드 웹툰 방문 유도 네오위즈 청풍명월 olleh TV와 지하철 영상 광고를 활용한 신규 게임 홍보 및 실내외 통합 브랜딩 실시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 2013.05.02
광고전략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6월 광고비 현황 교육 및 제약/의료 업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이 전월 대비 하락하거나 비슷한 수준 유지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트는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 통해 기존 대비 폭넓은 영상 컨텐츠 확보 3. 6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top5 사이트 대부분 트래픽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네이버, 나는 가수다2 컨텐츠 독점 서비스에 따른 스폰서십 상품 출시 5. 글로벌 동향 독일 인터넷 유저의 반에 가까운 42%가 모바일 웹을 통해 올림픽 관련 정보를 얻을 예정 (2012.05. Deloitte)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한국피앤지,현대카드,삼성전자,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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