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조사 개요
2. 온라인 쇼핑
- 온라인 쇼핑 빈도
- 월평균 지출 금액
- 온라인 쇼핑 시 이용 디바이스
- 주 이용 온라인 쇼핑몰
- 주 구매 품목
- 일반 제품 / 신선 식품 구매 시 고려 요인
3. 앱 서비스
- 이용 경험이 있는 앱 서비스
- 이용 중인 배달 앱 서비스
- 월 평균 배달 앱 지출 금액
- 배달 앱을 통한 주문 빈도
- 이용 중인 배달 앱 멤버십 서비스
4. 결제·후기
- 온라인 쇼핑 시 주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지원 여부의 영향
- 온라인 쇼핑 시 리뷰 참고 정도
- 온라인 제품 구매 전 확인 정보
-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신뢰 정도
2. 온라인 쇼핑
- 온라인 쇼핑 빈도
- 월평균 지출 금액
- 온라인 쇼핑 시 이용 디바이스
- 주 이용 온라인 쇼핑몰
- 주 구매 품목
- 일반 제품 / 신선 식품 구매 시 고려 요인
3. 앱 서비스
- 이용 경험이 있는 앱 서비스
- 이용 중인 배달 앱 서비스
- 월 평균 배달 앱 지출 금액
- 배달 앱을 통한 주문 빈도
- 이용 중인 배달 앱 멤버십 서비스
4. 결제·후기
- 온라인 쇼핑 시 주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지원 여부의 영향
- 온라인 쇼핑 시 리뷰 참고 정도
- 온라인 제품 구매 전 확인 정보
-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신뢰 정도
#타겟오디언스#이용행태#디지털라이프#미디어이용행태#타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