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15.06.17| 파일형태 :
조회 1213 다운로드 4
자료요약
SPC그룹에서 진행한 디즈니 캠페인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동영상 광고로 커버리지를 확보하였다. 또한, 거부감없는 브랜드 노출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달성했다.
목차
Internet
 
A. SPC - 디즈니 캠페인
B. 아벤느 - CPI 스킨 리커버리 캠페인
C. CJ 쁘띠첼 - TVC 런칭 캠페인
디지털미디어 광고 spc 디즈니 아벤느 cpi CJ 쁘띠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