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INDEX
ISSUE CHECK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화장품 소비 행태 변화
-2022년 뷰티 트렌드 키워드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및 '클린뷰티'
CASE STUDY
-광고주A - 자사몰 리뉴얼 런칭 이벤트 유닙 유도 캠페인
-광고주B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 홍보 캠페인
ISSUE CHECK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화장품 소비 행태 변화
-2022년 뷰티 트렌드 키워드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및 '클린뷰티'
CASE STUDY
-광고주A - 자사몰 리뉴얼 런칭 이벤트 유닙 유도 캠페인
-광고주B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 홍보 캠페인
나스미디어
코로나
화장품
마스크프루프
런칭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