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4년 4월] MEDIA AD ISSUE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2 pages
|
2024.04.22
|
파일형태
:
조회
389
┃
다운로드
0
나스미디어
미디어 광고 이슈
4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년 7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4 파리 올림픽 미디어 이용행태 조사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4년 7월] 나스미디어 MEDIA & MARKET ISSUE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7월 호
2023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버트 토픽 (BERTopic)방법으로 분석한 코로나19 백신 (COVID19 vaccination) 언론보도의 특성과 백신 접종자수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계학습과 모델링기법의 결합
ESG 성과를 고려한 연기금의 투자전략 변화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메시지 소구유형, 고정관념, 이타주의가 코다에 대한 기회 불평등 인식과 태도 및 정책지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다에 관한 공공커뮤니케이션 방향성 고찰
말보다 행동이 먼저다 : 기업 총수의 윤리적 행동 관련 루머 대응 메시지와 소비자의 사전평가가 긍정적 메가포닝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계층화구조분석에 의한 CPND 생태계 관점의 광고산업 활성화 요인 탐색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정치기사의 소셜미디어 활용 관행 : 지면 기사와 온라인 기사의 비교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Early-tenure CEOs and Auditor Locality
온라인 추천 서비스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