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산업 동향 리포트 제2호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 61 pages| 2010.03.15| 파일형태 :
조회 2471 다운로드 47
자료요약
2008년 경기침체로 인하여 전체광고시장은 전년대부 -2.4% 성장한 7조 7,971억원, 인터넷 광고시장은 전년 대비 13.2% 성장한 1조 2,859억원으로 추산

-인터넷광고시장은 성장세가 다소 둔화됐지만, TV -9.9%, 옥외광고 -5.9%, 인쇄광고 -5.5% 등 다른 광고시장이 악성장한 점을 감안하면 여전히 건실한 성장세 유지
목차
Ⅰ. 인터넷광고 법제의 개선을 위한 10대 과제
1. 인터넷광고 법제 검토 필요성 및 개관
2. 인터넷광고 관련 10대 법적 현안
3. 향후 개선방향

Ⅱ. 인터넷광고 주요 이슈
1. 정책
2. 산업


Ⅲ. 인터넷광고시장 동향
1. 해외
2. 국내
인터넷광고 인터넷광고산업 광고산업동향 광고산업 노출형광고 성장세 유관법령 법제 현안 이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