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산업 동향 리포트 제3호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 71 pages| 2010.03.29| 파일형태 :
조회 4078 다운로드 91
자료요약
광고 및 다른 형태의 마케팅은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의 필수적인 소통수단이다. 광고와 마케팅은 국내외적으로 효율적인 시장창출을 지원하며, 기업과 소비자는 물론 사회 전반에 많은 편익을 제공한다.

자율규제의 근본 가치는 기업과 시장 전체를 향한 소비자의 신뢰와 확신을 나타내고 강화 및 보존할 수 있는 힘에 있다. 또한 적극적인 자율규제는 개별 기업의 신용과 평판을 보호하는 수단이며, 사회적, 기술적, 경제적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되고 있다.
목차
Ⅰ. 국제상업회의소,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준칙
Ⅱ. 인터넷광고 주요 이슈
Ⅲ. 인터넷광고시장 동향
인터넷광고 리포트 광고산업동향 인터넷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소셜미디어 포털사이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