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th CLIO Awards 참관기
닐슨컴퍼니 코리아 | 2010.04.26| 파일형태 :
조회 4681 다운로드 162
자료요약
세계 3대 광고제(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 중 하나인 ‘CLIO Awards’가 2009년 50회를 맞아 5월 12일~5월 14일 3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세계적 향연을 펼쳤습니다. 광고제는 크게 Conference(40%), Awards(40%), Festival (20%) 이렇게 3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50주년 클리오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 A meeting of minds, A meeting of Digital’로 요약할 수 있었습니다. ‘Cultural Differences in Global Advertising’이란 기조연설로 광고제 첫 문을 열었으며 3일 내내 ‘디지털미디어매체의 등장과 광고업계 변화전략’이 가장 큰 관심사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관기의 부록으로 ‘클리오 광고제 공식후원업체 프로모션 ’코너를 마련, 어떤 마케팅활동을 펼쳤는지도 볼 수 있고 ‘한국(인) 수상작’도 마련해두었습니다.
목차
1. 50TH Anniversary CLIO Awards
- 주요 키워드
- 2009 50th CLIO Awards 신규 부문
- 주요 행사 일정, 부문별 수상작 통계 현황, 대행사별 수상 실적 순위
2. [5월 12일] Conference Session
Communication Awards 수상작 분석
3. [5월 13일] Conference Session
Emerging Media Awards / Design Awards /
Moving Image Awards 수상작 분석
4. [5월 14일] Conference Session
Honorary CLIO 수상자
5. Appendix
- 클리오 광고제: 공식후원업체 및 프로모션 활동
- Winners 2009 Korea(n) 수상작
클리오 CLIO 참관기 광고제 50주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닐슨컴퍼니 코리아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