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트렌드 수용력과 확산력이 높은 세대 대
20대는 사회 현상이나 유행에 스마트폰이라는 매개체를 중심으로 기민하게 반응합니다.
이들은 새로운 사물과 제품에 대해 강한 수용력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때문에 제품 런칭, 신규 프로모션·캠페인 확산을 위해서는 이들에게 광고 도달과 노출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2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2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20대는 사회 현상이나 유행에 스마트폰이라는 매개체를 중심으로 기민하게 반응합니다.
이들은 새로운 사물과 제품에 대해 강한 수용력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때문에 제품 런칭, 신규 프로모션·캠페인 확산을 위해서는 이들에게 광고 도달과 노출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2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2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목차
01. 조사개요
02. 미디어이용행태
03. 주이용미디어
04. 정보탐색활동
05. 효과적인광고상품유형
06. 동영상광고반응요소
02. 미디어이용행태
03. 주이용미디어
04. 정보탐색활동
05. 효과적인광고상품유형
06. 동영상광고반응요소
#타겟오디언스#소비자#20대#202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