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CHEIL WORLDWIDE
오리콤 브랜드 저널
광고정보센터
한국광고총연합회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부산국제광고제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제1회'2015 한국광고인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2015.09.01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보도자료 2015. 9. 1(화)   문의 : 홍보담당    박대홍 부장(☎ 02-2144-0762)    유영욱 대리(☎ 02-2144-0764)     한국광고총연합회 주최 제1회 '2015 한국광고인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 각 분야별 대표 광고인 51명 참가, 어려운 광고경기 극복을 위한 파이팅 외쳐! - 지난 8월 31일(월), 더스타휴CC(양평군 소재)에서 성
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시험' 대비 무료교육 수강생 모집
2015.08.25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5. 8. 26(수) 조간(온라인은 배포시)부터 보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  의 : 홍보담당     박대홍 부장 (☎ 02-2144-0762)     유영욱 대리 (☎ 02-2144-0764)   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시험' 대비 무료교육 수강생 모집 - 오는 9월 10일 까지 선착순 40명 마감 예정 - 고용보험을 납부 중인 근로
한국광고총연합회 ‘2015 광고인 신년교례회’ 성황리에 개최
2015.01.07 11:05 | 한국광고총연합회
한국광고총연합회‘2015 광고인 신년교례회’성황리에 개최 ‘1월 6일(화) 18:00,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사파이어 볼룸에서 개최’ ‘을미년 양의 기운을 받아 광고계가 지혜를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 주기를’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1월 6일(화) 18시에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륨에서 광고주, 광고회사, 매체사 등 광고계 종사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최고의 방송광고는? ‘brilliant memories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 선정!
2014.11.19 10:46 | 한국광고총연합회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뽑은「11월 최고의 방송광고」는? ‘brilliant memories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 선정!  - ‘요즘광고의 트렌드를 잘 살려 낸 작품’이라는 평가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11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brilliant memories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o 본 작품은 지난 1
‘2014 세계우수광고상영회(WACF)’개최
2014.11.18 11:36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4 세계우수광고상영회(WACF)’개최  ‘클리오, 뉴욕 등 세계 4대 광고제 수상작 공개’ - 11. 21(금)∼23(일)까지 상암동 KGIT센터 시네마홀에서 개최 - 올해 국제광고제 수상작을 한자리에...세계광고 트렌드를 한눈에 볼수 있는 기회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클리오를 비롯한 세계 4대 광고제 수상작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14 세계우
‘에피 어워드 코리아 2015’ 출품작 접수
2014.11.17 11:47 | 한국광고총연합회
세계가 인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성공 마케팅 캠페인 찾는다!! ‘에피 어워드 코리아 2015’ 출품작 접수 - 2015년 1월 9일(금)까지, 2개 부문 28개 카테고리 출품작 모집 - 수상작은 세계적 브랜드와 함께 마케팅 성공 사례로 국제적 인정받아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 2015’가 오는 2015년 1월 9일(금)까지 출품작을 모집한다.
올해 광고계를 마무리 하는 '2014 한국광고대회'개최
2014.11.07 09:55 | 한국광고총연합회
올해 광고계를 마무리 하는‘2014 한국광고대회’개최  - 공식주제인 Connected Communications으로 다음카카오 이석우 대표 등 컨퍼런스 연사로 참여(13:00~16:30)  - 유공광고인 정부포상 14명 수상(18:00~18:40)  - 대한민국광고대상 7개 대상 포함 총 46개 작품 시상(19:00~21:00)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대한민국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수상작 공개
2014.10.16 11:53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수상작 공개 -7개 부문 대상, 총 46개 작품 수상 -시상식은 11월 11일(화) 롯데호텔(소공동) ‘2014 한국광고대회’서 시상 예정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올해로 21년을 맞은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7개 부문 대상 수상작을 포함한 46개 수상작을 16일 발표했다.   o 부문별 대상 수상작은 7편으로 △디자인부문 <
한국광고총연합회, 제1회 Digi Asia 2014 참가단 모집
2014.10.07 06:11 | 한국광고총연합회
한국광고총연합회, 제1회 Digi Asia 2014 참가단 모집 -오는 11월 12일(수)∼14일(금),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 -오는 10월 31일까지 모집 예정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오는 11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3일간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되는 ‘제1회 Digi Asia 2014’에 참가할 한국 참가단을 10월 30일까지 공식 모집한다.   o 올해
9월의 광고모델, 가수 「이승기」선정
2014.10.07 11:56 | 한국광고총연합회
9월의 광고모델, 가수 「이승기」선정 - 이승기는 8월에 이어 9월에도 네트즌들의 뜨거운 지지로 120,93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하였으며, 2위로는 57,837표 얻은 배우 김수현, 3위는   23,824표를 얻은 이민호가 선정되었다. - 이승기는 퍼스트룩, 쿠쿠전자, 피자헛 등 광고 모델로 맹활약하고 있다.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해 발표하는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은 지난 9월 1일부터 30일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Digital Feed]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이노션,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축제 2024 칸 라이언즈서 ‘그랑프리’ 수상, 역대 최고 성적 거둬
    이노션이 세계 최대&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처음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05년 창립 이후 칸 라이언즈에서 그랑프리를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그랑프리1개 외에도 금상 1개, 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을 수상, 역대 최고 성적을 거뒀다.   이번 ‘그랑프리(Grand Prix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알바몬 올여름 알바몬으로 알박아, 알바여
알바몬은 ‘1억 알바머니 챌린지’라는 통 큰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민 대상 ‘알바몬으로 누구든 쉽게 알바를 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알바와는 가장 거리가 멀어 보이는 시골 어르신들을 주인공으로 정하고, ‘알바’라는 단어가 생소한 시골 어르신들이 ‘알바 가’를 ‘알박아’로, ‘알바여’를 ‘알 빠여’로 잘못 알아듣고 생긴 소동을 영상으로 담아내 재미와 신선함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알바몬 올여름 알바몬으로 알박아, 알바여
알바몬은 ‘1억 알바머니 챌린지’라는 통 큰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민 대상 ‘알바몬으로 누구든 쉽게 알바를 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알바와는 가장 거리가 멀어 보이는 시골 어르신들을 주인공으로 정하고, ‘알바’라는 단어가 생소한 시골 어르신들이 ‘알바 가’를 ‘알박아’로, ‘알바여’를 ‘알 빠여’로 잘못 알아듣고 생긴 소동을 영상으로 담아내 재미와 신선함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알바몬 올여름 알바몬으로 알박아, 알바여
알바몬은 ‘1억 알바머니 챌린지’라는 통 큰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민 대상 ‘알바몬으로 누구든 쉽게 알바를 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알바와는 가장 거리가 멀어 보이는 시골 어르신들을 주인공으로 정하고, ‘알바’라는 단어가 생소한 시골 어르신들이 ‘알바 가’를 ‘알박아’로, ‘알바여’를 ‘알 빠여’로 잘못 알아듣고 생긴 소동을 영상으로 담아내 재미와 신선함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