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CHEIL WORLDWIDE
등록기준 : 전체
정렬 : 최신순
-
-
무대 아래에서 시작되는 페스티벌의 변화
-
2025.07.04 11:27
| CHEIL WORLDWIDE
-
임희윤 문화평론가
페스티벌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멋진 아티스트, 공간을 채우는 사운드, 무대 위의 화려한 연출. 모두 페스티벌의 핵심이겠지만, 이것만으론 놓치는 것이 하나 있다. 무대 위가 아닌 무대 아래의 이야기다. 요즘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단순히 무대만 보러 가지 않는다. 공연과 공연 사이, 사람들이 어울리는 시간, 휴식을 취하는 순간, 나를 위한 사진 한 장까지. 이 모든 것이 페스티벌 경험의 일부로 작용한다
-
-
Z세대는 왜 ‘남의 가족’ 콘텐츠를 찾아볼까?
-
2025.06.02 04:50
| CHEIL WORLDWIDE
-
형제자매부터 장인·사위까지, 확대되고 있는 가족 콘텐츠
강지혜 트렌드 미디어 캐릿 에디터
올해 상반기, 가장 큰 화제를 모은 콘텐츠를 뽑으라면 단연 ‘폭싹 속았수다’가 아닐까.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권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에서는 한동안 ‘폭싹 속았수다’ 열풍이 불었다. 주목할 점은 화려한 액션신, 자극적인 설정 없이 그저 ‘가족애’를 주제로 한
-
-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알럭스) 광고 캠페인 화제
-
2025.05.12 05:31
| CHEIL WORLDWIDE
-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알럭스) 광고 캠페인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 (알럭스) 론칭 캠페인 영상이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럭스는 명품 뷰티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 모아놓은 럭셔리 뷰티 플랫폼으로, 랑콤, 메종 마르지엘라, 조 말론 런던 등 다수의 명품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뉴 룰. 뉴 럭셔리(New Rule. New Luxur
-
-
2025년 마케터들이 주목해야 할 리테일테크 트렌드 3
-
2025.05.12 04:57
| CHEIL WORLDWIDE
-
기술 1: 생성형 AI로 ‘맥락’을 반영해 고객 경험 향상
2024년부터 생성형 AI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점차 많은 소매업체가 실험 단계를 넘어 비용 절감과 고객 경험 향상 등의 이점을 가져다주는 사용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다. 생성형 AI가 리테일에서 이용되는 영역은 크게 검색과 생산이다.
소비자의 쇼핑을 돕는 쇼핑 어스시턴트 AI, 아마존 루퍼스 (출처: 아마존)
-
-
제일기획 美 자회사, 리틀 시저스 슈퍼볼 광고 제작
-
2025.02.24 10:5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의 북미 자회사 맥키니가 미국 유명 피자 브랜드 ‘리틀 시저스(Little Caesars)’와 미식축구리그(NFL) 결승전인 ‘슈퍼볼’ 광고를 선보였다.
1959년 설립된 리틀 시저스는 미국에서 3번째로 큰 피자 체인 브랜드이자 NFL의 공식 피자 스폰서로 지난 2019년부터 맥키니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2020년에 열린 제54회 슈퍼볼 때
-
-
제일기획,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대상 등 본상 15개 수상
-
2025.01.02 10:44
| CHEIL WORLDWIDE
-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삼성전자 ‘고 울트라 챌린지’ 캠페인. 사진제공=제일기획
대상 3개·금상 6개 등 수상
제일기획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6개, 은상 3개, 동상 3개 등 총 1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제일기획이 이끈 ‘마약검사
-
-
야놀자에 반달가슴곰의 겨울잠 하우스가 올라온 이유는?
-
2024.10.22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손다훈 프로 (비즈니스5팀)
2024년 9월 28일, 숙박 플랫폼 야놀자에 귀여운 ‘숙소’들이 올라왔다, ‘까막딱따구리의 가평 나무숲 구멍 하우스’, ‘반달가슴곰의 지리산 겨울잠 하우스’. 평소 숙박 앱을 이용하듯 제주, 부산과 같은 지역 키워드를 검색하면, 숙소들 사이로 각 지역별 멸종위기 동물들이 업로드한 집이 빼꼼 고개를 내밀었다. 멸종위기 동물들의 집은 저마다의
-
-
“불꽃 모양의 일회용 타투에 뉴와퍼가 숨어있다고?!” 버거킹x제일기획, 여름맞이 이색 체험 이벤트 ‘와퍼 타투’ 진행
-
2024.08.22 09:48
| CHEIL WORLDWIDE
-
최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버거킹 매장에서 이색적인 광경이 펼쳐졌다. 많은 고객들이 매장내 키오스크에 팔, 다리 등에 프린트된 일회용 타투를 스캔한 후 점원에게 버거와 음료를 무료로 받는 장면이 목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는 버거킹이 여름을 맞이해 제일기획과 함께 선보인 ‘와퍼 타투(WHOPPER TATTOO)’라는 이름의 이색 체험 이벤트였다.
이번 이벤트는 버거킹의 한국 진출 40주년을
-
-
. 제일기획, 북미ㆍ유럽 대표 광고제에서 본상 연속 수상
-
2024.06.13 09:5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글로벌 대표 광고제인 북미의 ‘원쇼’ 광고제와 유럽의 ‘D&AD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
-
제일기획, ‘2024 클리오 어워드’서 금상 3개 수상
-
2024.05.17 10:04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글로벌 대표 광고제인 ‘2024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금상 3개, 은상 2개, 동상 4개 등 총 9개의 본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