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시청역에 북극곰이? HS애드의 아나몰픽 3D 영상
-
2022.06.10 10:01
| HS Ad
-
HS애드에서 3D 아나몰픽(Anamorphic: 착시를 통해 입체감을 극대화하는 기법) 기법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
-
콘텐츠,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
-
2022.06.07 05:35
| HS Ad
-
아무도 뷰오 신부 이야기를 믿지 않았습니다. 밀림을 헤매다 발견한 왕궁, 부처의 얼굴, 돌거인, 거대한 사원과 조각들. 그가 본 사원 이야기를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뷰오 신부는 그 경험을 ‘밀림 속 도시’라는 책으로 남겼습니다. 그 이야기에 관심을 가진 프랑스 탐험가, 앙리 무오는 1861년 탐험대를 이끌고 밀림 속으로 들어갔죠. 마침내 그는 이야기로만 듣던 ‘거대한 사원’을 찾았으며, 그렇게 앙코르 와트는 사실이 되었습니다.
-
-
LG전자가 오락실을 만들었다고? 요즘 힙한 애들 다 모이는 금성오락실![금성오락실 시즌1 & 시즌2 고객경험공간 후기]
-
2022.05.20 09:32
| HS Ad
-
2021년 10월 성수동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며 ‘이게 LG전자가 만든 거였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금성오락실 시즌1. 그리고 그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022년 4월에는 부산 광안리에 금성오락실 시즌2가 오픈했습니다.
가는 곳 마다 요즘 애들 불러 모으며,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굿즈와 먹거리도 즐기는 놀거리 많고 힙한 공간으로 뜨거운 반응을 몰고 다니는 금성오락실 고객 경험 공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이거 보험회사 광고 맞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파트너 명칭변경 캠페인 후기
-
2022.05.12 10:17
| HS Ad
-
“보험을 초월하다”
가족의 미래를 계획하고, 은퇴 후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광고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
-
더 나은 삶이란 어떤 삶일까요? - 29CM 첫 브랜드 캠페인 제작 후기
-
2022.04.21 04:06
| HS Ad
-
고객이 보다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가이드 역할을 자처하며, 다른 이커머스에 없던 독특하고 다양한 방식의 상품 소개 콘텐츠들로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29CM는 최저가나 파격 할인을 강조하기보다, 브랜드 스토리와 철학을 중심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더 나아가 이 상품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사람들이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등 상품 정보 이상의 스토리까지 고객들에게 소개합니다.
-
-
새로운 쇼핑의 시작, 와디즈 스토어!
-
2022.04.18 10:44
| HS Ad
-
와디즈는 2021년 9월 다시 한번 서비스를 진화시켰습니다. 바로 펀딩에 성공한 제품들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스토어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와디즈 스토어가 출시되면서 서포터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기다림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메이커들은 펀딩 이후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얻게 되었습니다! 즉, 와디즈 스토어는 서포터와 메이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서비스인셈이죠.
-
-
‘귀로 보고 눈으로 듣는’ 이 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 ? 2022년 4월편
-
2022.04.15 04:58
| HS Ad
-
귀로 보고 눈으로 듣는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주는 BGM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주목! 바로 지금 알려드립니다! 만나보러 가보실까요?
-
-
TV vs 디지털, 당신의 선택은?
-
2022.04.07 04:39
| HS Ad
-
요즘에도 부쩍 TV광고를 왜 해야 하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이 일을 하면서 받는 가장 아이러니한 질문 중에 하나다. TV를 믿지 않는 사람으로부터 TV를 지키기 위한 일이 내 일이었던가? 솔직히 말하자면 나 역시 TV를 믿지 않는다. 아주 약간, TV가 다른 매체들에 비해 활용도가 높은 점, 누구나 경험이 많아 이해시키기 쉽다는 점 때문에 굳이 고르자면 TV를 얘기할 뿐이다.
-
-
미스치프의 대담한 장난
-
2022.04.05 10:58
| HS Ad
-
예전에는 있었지만 현재는 없어진 상태를 묘사하거나, 생각했던 것이 현실과 다를 때 ‘웃픈’ 상황으로 많이 씁니다. 대학내일에는 대학생들의 ‘웃픈’ 상황을 보여줍니다. “목표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에이쁠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연애세포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호기롭게 새 학기를 시작하지만 막상 맞닥뜨린 현실은 달랐던 거죠.
밈은 절묘하고도 짧게 그 상황을 설명하고 있어, 웃픈 이야기지만 공감이 많이 됩니다. 사실 있었는데 없는 상황은 매우 많습니다. 이상과 현실은 늘 우리에게 괴리감을 주죠.
-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이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2
-
2022.03.31 09:25
| HS Ad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짧은 광고 영상이지만 하루 종일 귓가에 음악소리가 들려 온종일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거나 리듬에 맞춰 길거리를 걸은 기억이 있나요? 자꾸 귓가에 맴도는 광고 속 bgm! 지금 만나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