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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Experience, Affectionate Intelligence Home - IFA 2024 LG관
2024.10.18 09:24 | HS Ad
  캠페인 한줄평   인공지능? Nope! ‘공감지능’으로 새롭게 구현한 LG AI HOME   ?LG의 과제는?   “LG만의 AI로 구현되는 새로운 스마트 홈 라이프를 이번 전시를 통해 유럽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요즘 어느 누구 할 것 없이 AI를 이야기하고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는 AI의 세상 속에서 LG만의 따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2024.09.24 02:05 | HS Ad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스테이블 디퓨전 첫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2024.08.26 02:06 | HS Ad
  “혹시 산타 모자를 쓴 북극곰이 해변에서 맥주를 마시며 서핑하는 장면을 만들 순 없을까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이런 요청은 제작팀이나 촬영 스튜디오 PD의 전문적인 손을 거쳐야 했을 것입니다. 모델을 섭외하고, 촬영지를 선정하며, 촬영 과정을 직접 관리해야 했죠. 하지만 AI가 등장하며 이런 복잡했던 과정이 사무실에 앉아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해결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다짜고짜 따라 해보는 스테이블 디퓨전 ComfyUI
2024.03.05 12:00 | HS Ad
요즘 뉴스를 보든, 팀 회의에 들어가든, 친구들과 카톡에서 잡담을 하더라도 생성형 AI가 빠지는 곳이 없습니다. Chat GPT 텍스트 생성을 시작으로 스테이블 디퓨전과 미드저니를 중심으로 한 이미지 생성, 그리고 최근에는 SORA가 발표되며 동영상까지 AI가 생성하는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당당한 스포츠로 거듭난 한국 e스포츠 산업의 현주소
2019.03.08 12:00 | HS Ad
많은 사람이 'e스포츠 강국'하면 한국을 떠올립니다. 빠르게 발전한 한국의 e스포츠 산업은 지금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을 의미하는 ‘e스포츠’는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정식종목으로 채택될 정도로 그 시장이 커졌죠.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e스포츠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봅니다.
[INSIDE/CAMPAIGN]기대 이상의 매력을 BOOM 내다, LG G7 씽큐 ‘BOOM YOUR SOUND’
2018.07.02 12:00 | HS Ad
'신형 스마트폰'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쏟아져 나오는 스마트폰. 마켓에서 '혁신'이라는 말은 그 의미를 잃어버린 지 오래됐습니다. 그 때문에 더욱 본질에 집중하고 기본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LG전자 스마트폰의 전략은 이유 있는 변화이기도 합니다.    LG G7 씽큐의 'BOOM'한 매력 속으로 붐붐!    그리하여 2018년 6월, 본질에 충실한 LG G7 씽큐(Th
[TREND]데이터를 활용한 위트와 울림, 당신을 너무 잘 아는 사람들
2017.11.02 12:00 | HS Ad
  조지 오웰의 <1984>는 시간이 갈수록 놀라움을 주는 소설입니다. 1984년을 그린 소설을 읽다 보면, 1949년에 어떻게 이런 예측을 했는지 신기합니다. 모든 사람을 감시하는 ‘빅브라더’의 존재는 실제로 디지털로 현실화되었으니까요. 물론 소설 속 빅브라더와 달리 수많은 브랜드가 마케팅을 위해 수집하고 사용하는 정보에 불과하지만요. 하지만 내가 모르는 새, 누군가 나에 대해 많은 정보를 저장하고 있다는 건 그
[STRATEGY STUDY] 소셜시대의 포털, 변화와 활용
2011.06.27 01:53 | HS Ad
지난 4월 네이버와 다음은 구글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 구글이 스마트폰 운영체제 안드로이드를 채택한 스마트폰 제조사에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포털의 검색 어플리케이션 탑재를 막았다는 이유에서였다. 구글은 이에 대해 “스마트폰 제조사와 통신사의 결정 사항”라고 반박했다.
[세상 낯설게 보기] 당신은 지금 ‘소셜’ 합니까?
2011.06.21 05:49 | HS Ad
페이스북이 온라인 광고 매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야후와 구글이 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모인다는 얘기겠죠. 사람 가는 데 가장 먼저 따라가는 것이 광고이니, 많은 브랜드들이 ‘소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애썼을 터.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크리에이티브한 미디어로 삼고 있습니다. 소비자 반응을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으니 더 뜨겁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제 일상화된 스마트폰 앱과 함께, 그들에게서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STRATEGY STUDY] 인쇄광고와 디지털의 시너지
2011.03.14 05:07 | HS Ad
SNS(Social Network Service)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증대되어 일 년 전만 하더라도 이 단어를 생소하게 느끼던 일반인들조차 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 등을 대표적인 SNS들로 알고 있는 상황에 이르렀다. 2010년 전반기에 폭발적인 스마트폰의 대중화가 그 기폭제 역할을 했으며, 후반기에는 페이스북의 급격한 대중화가 SNS의 성장에 기여했다. ATL이라 부르는 기존 매체의 영역에 있는 인쇄광고와 BTL로 분류해 온 온라인 및 SNS 등과의 연계가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지를 생각해 보는 데에는 앞으로의 매체환경에 대한 고려가 필수적일 수밖에 없다.
전 세계의 식탁에
떠나요 더 새롭게
지난 3년간 꽁꽁 얼어붙었던 여행길이 활짝 열리며 소비자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우리가 여행을 바라보는 기준과 행태는 팬데믹을 거치며 변화를 거듭해왔다. 인공지능의 발달로 다양한 여행사가 대화형 챗봇을 도입하고, 비대면 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해 스마트 호텔이 대중화됐다.
[월간 2025밈] 02월 편 - 밈집을 ?여오거라.
  •  Chill한 연휴 보내셨나요? •  햄부기햄북햄북어햄북스딱스함부르크햄부가우가햄비기햄부거햄부가티햄부기온앤온을 ?여오거라. •  MZ들이 최애랑 사진 찍는 법 •  저속노화 식단 •  건강엔 저속노화 가속소화엔 겔포스엘!   Chill한 연휴 보내셨나요?   두 발로 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은은한 미소를 띠
넥스트 핫플레이스, 2024년 주목할 동네는?
사람들이 많이 살거나 일하는 동네는 상권이 발달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런 일반적 상권 말고,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욕망이 되는 특별한 상권을 흔히 ‘핫플레이스’라고 부른다. 어떤 동네가 핫플레이스가 된다는 건 랜드마크가 되는 한두 곳만 가치만 급등하는 게 아닌 그 동네 전반적으로 가치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한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전 세계의 식탁에
떠나요 더 새롭게
지난 3년간 꽁꽁 얼어붙었던 여행길이 활짝 열리며 소비자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우리가 여행을 바라보는 기준과 행태는 팬데믹을 거치며 변화를 거듭해왔다. 인공지능의 발달로 다양한 여행사가 대화형 챗봇을 도입하고, 비대면 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해 스마트 호텔이 대중화됐다.
[Global Creative] 2020년 슈퍼볼 광고로 시대읽기
지난 2월 2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렸던 제54회 슈퍼볼. 매년 NFL의 챔피언을 가리는 마지막 경기이자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벤트로 손꼽히는 슈퍼볼은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각 쿼터 사이 진행되는 광고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브랜드 가치가 투영된 공간에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HS애드 O2O 공간 솔루션팀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고객이 있는 모든 공간에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신념이O2O 공간 솔루션팀을 탄생시켰다. 공간을 기획하지만, 팀 구성원 14명 중 절반 이상이 공간에 관련된 전공자는 아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을 기획하며, 현장에서는 데이터를 확보하여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뿜어내던 O2O 공간 솔루션팀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유록스_트럭의 의미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에서 확 달라진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의 캠페인과 비교해보면 바뀐 점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유록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요소수 시장에서 점유율 50%를 차지하는 독보적인 No.1 브랜드입니다(무려 15년 연속!).
전 세계의 식탁에
떠나요 더 새롭게
지난 3년간 꽁꽁 얼어붙었던 여행길이 활짝 열리며 소비자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우리가 여행을 바라보는 기준과 행태는 팬데믹을 거치며 변화를 거듭해왔다. 인공지능의 발달로 다양한 여행사가 대화형 챗봇을 도입하고, 비대면 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해 스마트 호텔이 대중화됐다.
[Global Creative] 2020년 슈퍼볼 광고로 시대읽기
지난 2월 2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렸던 제54회 슈퍼볼. 매년 NFL의 챔피언을 가리는 마지막 경기이자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벤트로 손꼽히는 슈퍼볼은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각 쿼터 사이 진행되는 광고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브랜드 가치가 투영된 공간에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HS애드 O2O 공간 솔루션팀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고객이 있는 모든 공간에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신념이O2O 공간 솔루션팀을 탄생시켰다. 공간을 기획하지만, 팀 구성원 14명 중 절반 이상이 공간에 관련된 전공자는 아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을 기획하며, 현장에서는 데이터를 확보하여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뿜어내던 O2O 공간 솔루션팀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유록스_트럭의 의미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에서 확 달라진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의 캠페인과 비교해보면 바뀐 점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유록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요소수 시장에서 점유율 50%를 차지하는 독보적인 No.1 브랜드입니다(무려 15년 연속!).
전 세계의 식탁에
떠나요 더 새롭게
지난 3년간 꽁꽁 얼어붙었던 여행길이 활짝 열리며 소비자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우리가 여행을 바라보는 기준과 행태는 팬데믹을 거치며 변화를 거듭해왔다. 인공지능의 발달로 다양한 여행사가 대화형 챗봇을 도입하고, 비대면 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해 스마트 호텔이 대중화됐다.
[Global Creative] 2020년 슈퍼볼 광고로 시대읽기
지난 2월 2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렸던 제54회 슈퍼볼. 매년 NFL의 챔피언을 가리는 마지막 경기이자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벤트로 손꼽히는 슈퍼볼은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각 쿼터 사이 진행되는 광고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브랜드 가치가 투영된 공간에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HS애드 O2O 공간 솔루션팀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고객이 있는 모든 공간에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신념이O2O 공간 솔루션팀을 탄생시켰다. 공간을 기획하지만, 팀 구성원 14명 중 절반 이상이 공간에 관련된 전공자는 아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을 기획하며, 현장에서는 데이터를 확보하여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뿜어내던 O2O 공간 솔루션팀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유록스_트럭의 의미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에서 확 달라진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의 캠페인과 비교해보면 바뀐 점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유록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요소수 시장에서 점유율 50%를 차지하는 독보적인 No.1 브랜드입니다(무려 15년 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