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광고계동향
KAA저널
한국광고업협회보
신문광고저널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CHEIL WORLDWIDE
HS Ad
오리콤 브랜드 저널
소비자
광고정보센터
선전회의
the AD
SK플래닛 M&C부문
한국광고총연합회
메조미디어
INNOCEAN Worldwide
펜타브리드
한국옥외광고센터
인크로스
대홍기획
제일기획
고구마팜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펜타브리드 등록기준 : 전체 정렬 : 최신순
[2021] 풍요로운 추석 보내길 기원합니다.
2021.10.01 12:00 | 펜타브리드
  중추가절 음력 팔월 보름의 좋은 날     다 같이 모일 수는 없어도 마음을 모아 진심을 전합니다.     펜타브리드와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모두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PENTABREED X PENTACROSS  
[It Place] 당신께 한끼의 위로를 건네는 소녀방앗간
2018.05.29 12:00 | 펜타브리드
오전엔 카페, 오후엔 과외, 밤에는 고깃집, 주말엔 뷔페. 넉넉지 않은 집안에서 태어난 김민영 대표는 도시에서 먹고 살기 위해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었다. 삼각 김밥과 컵라면으로 꾸역꾸역 식사를 때우던 24살의 여대생은 어느 날 경북의 시골 마을 청송으로 떠났다.   그곳에서 얼굴도 모르던 어르신이 내어준 밥이 그렇게 눈물 나게 맛있었다고. 이름 모를 산나물과 고봉밥, 묵은 된장을 풀어내 끓인 국과 볶은 돼지고기. 투박한 자연의 맛이 그녀의 마음을 위로해줬다. 영화 리틀포레스트 속 김태리가 떠오른다. 다른 건, 이 여학생은 도시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위로의 밥상을 건네고자 한식 밥집 ‘소녀방앗간’을 시작했다는 점이다
[Project]현대백화점, #봄패션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2018.03.13 12:00 | 펜타브리드
  현대백화점이 오는 25일(일)까지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 또는 현대백화점 마네킨의 봄패션 착장컷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해시태그인 #현대백화점 #현백패션스타그램 #○○코디(여자/남자/키즈 中 택1) 와 함께 공유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봄쇼핑 지원금 2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인스타그램 공식계정(@the_hyundai)를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Project]SKT멤버십 포인트로 SK매직 렌탈비용 할인받자!
2018.03.13 12:00 | 펜타브리드
    SK매직이 렌탈료 할인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T멤버십 제휴 렌탈을 신규 계약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가적으로 △테팔 핸드블렌더 △헹켈 칼세트 3종 △스위스 밀리터리 스텐냄비 4종 등 다양한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설치 완료일 기준으로 다음 달 15일 발송될 예정이다
[Project]봄바람이 불면 생각나, 워커힐 호텔 딸기뷔페
2018.03.13 12:00 | 펜타브리드
    2018 Very Berry Strawberry  딸기뷔페 열풍의 시초인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가 11주년으로 돌아온다.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케이크, 치즈케이크, 티라미수는 물론, 오븐에서 바로 구워 따뜻하게 맛볼 수 있는 딸기 피자, 딸기 파니니, 딸기 붕어빵 등 40여 가지의 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라이브 피아노 선율이 울려 퍼지는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따스한 봄날의 여유를 미리 만끽하세요. 
[Project]AIA생명 프리미아 아카데미 개관식 운영
2018.03.13 12:00 | 펜타브리드
    2018년 2월 1일 AIA생명 ‘AIA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식을 진행했다. 새롭게 오픈된 프리미어 아카데미는 노후된 시설을 개선하고 획일적인 교육 아카데미에서 벗어나 프리미어 에이전시를 구현하며 디지털화된 새로운 개념의 소통 공간으로 AIA생명의 프리미어 아카데미를 구현했다. 이번 프리미어 아카데미를 통해 AIA생명은 교육환경 개선을 통한 교육효과를 증대시키고 인테리어 변경을 통한 비효율적인 공간을 개선하는 효과를
[It Place]수면카페 '꿀잠'
2017.12.27 12:00 | 펜타브리드
        인생의 3분의 1은 잠을 자면서 보낸다. 12분의 1은 꿈을 꾸면서 보낸다고 한다. 잠과 꿈, 일상이 균형 잡힐 때 우리 삶은 활기와 창의성으로 꽃피우게 된다. 그러나 치열한 일상을 견디듯 살아가는 바쁜 도시인에게 수면 부족은 고질병이 된지 오래다. ‘아, 꿀잠 한번 자 봤으면…’을 간절히 바라보
[PROJECT] 펜타브리드의 특별한 파트너, 현대자동차와의 5년
2017.12.14 12:00 | 펜타브리드
    펜타브리드는 현대자동차의 ‘쇼룸’과 ‘블루멤버스’를 2013년부터 5년째 운영해왔다. 쇼룸을 통해서는 신형자동차의 특장점, 가격 등 핵심 정보가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펜타브리드만의 운영 노하우를 차곡차곡 쌓았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차 고객들이 차량 구매부터 관리,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멤버십 브랜드다. 회원 대상 정기점검, 자
[Value Strory] 드림위드앙상블 그 후 1년
2017.11.27 12:00 | 펜타브리드
  정상과 비정상, 장애와 비장애, 이를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단지 눈에 보이는 현상만으로 대상을 판단하기에 우리 시선이 너무나 편협하다. 사실 누구나 자신만의 장애를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면서, 타인의 약점과 부족함만 발견하는 자신의 시선 자체가 장애는 아닐까? 국내 최초 발달장애 클라리넷 ‘드림위드앙상블’은 이 시선의 경계를 깼다. 장애인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관념을 넘어선 이들은 타인과 다름을 자신만의 특별함으로
[Value Strory] 자오나학교
2017.10.25 12:00 | 펜타브리드
    어느 사회든지 미혼모에 대한 문제가 존재한다. 그중에서도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청소녀 미혼모들은 출산과 함께 학업을 포기할 수밖에 없다. ‘틴맘’ ‘문제아’란 꼬리표가 붙은 그들에 대한 사회의 시선은 차갑기만 하다. 자오나 학교는 ‘사회로부터 외면받았지만, 자기다운 삶을 용기 있게 택한’ 어린 엄마와 아이를 보호하고, 공부를 계속할 수 있게 도왔다. 자립형 실습 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