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쉬
‘22세기 유물전’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Frosch)’가 환경오염의 심각성 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조명한 ‘22세기 유물전’ 편이 파이널리스트 에 올랐다. ‘22세기 유물전’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현 대의 쓰레기가 1세기 후 유물이 될 수도 있다는 문제의식 속에서 기획된 전시회로, 포토그래퍼 김명중(MJ KIM)이 참여하여 현대 의 플라스틱 생활용품인 치실, 배달 용기 등을 유물답게 표현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프로쉬의 모델인 김혜자가 도슨트로 참 여해 캠페인의 메시지를 신뢰감 있게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의 지 향점을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고 심사평을 받았다.
- 막강한 소비 파워를 자랑하는 3040 여심 사로잡기
- 미국의 미래학자 페이스 팝콘은 21세기 트렌드 중 하나로 ‘이브(Eve)’와 ‘진화(Evolution)’의 합성어인 ‘이브올루션(Eveolution)’을 언급한 적이 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구매자 및 구매 의사 영향자(Influencer)로서 여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국내 소비 시장에서도 파워가 세지는 3040 여성 소비자에 대해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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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T는 매년 3월마다 격월지 『테크놀로지 리뷰』를 통해 10대 유망 기술(Breakthrough Technologies)을 선정한다. IT 전문 기관 가트너가 매년 10월 선정하는 전략 기술과 마찬가지로 업계에서 무게감을 가지며, 기술의 발전 속도나 활용성에 대해 가늠하는 잣대가 된다. 올해 선정된 유망 기술 중 얼굴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기술에 대해 살펴보자.
MIT 선정 혁신 기술, ‘얼굴 인식&rsqu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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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
OOH 부문 대상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 - 한화손해보험×홈플러스 브랜드 콜라보
광고주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
광고회사 HSAD
제작사 위피피
HSAD는 2024년 3월, 배우 김지원을 모델로 한화손해보험 광고 캠페인을 론칭하고, 동기간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홈플러스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두 기업의 광고 모델이 화제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
- Special Issues_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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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 국순당
광고회사 제일기획
제작사 BMT, 러브앤드머니
백세주
어른찬가
출시 31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거쳐 새로워진 백세주는, 오랜만에 세상에 백세주 의 목소리를 냈다. ‘오래된 술, 아저씨 술’이라는 이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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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마스 시즌 미디어 파사드의 인기를 이어 크 리스마스 공간 마케팅이 인기이다. 트리를 중심으 로 크리스마스 장식이 꽉 찬 각 기업의 크리스마스 공간을 알아보자. 더 현대 서울은 ‘움직이는 대극장’이라는 컨셉 으로 ‘크리스마스 빌리지 트리’가 진행 중이다. 아기곰 해리와 소 녀가 대극장을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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