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광고RUN
HS Ad 기사입력 2023.09.04 03:02 조회 1129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 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1) 내 마음 다 알아주는, LG 휘센
 
네 마음 다 알지~ 쉬고 싶지 매일이~


[휘센 X 크러쉬] 내심.바람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편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요즘 세대가 바라는 삶?
청정에 스마트를 더한 ai 기능으로 알아서 청소하고, 알아서 온도를 맞추는 휘센의 차별적인 기능(RTB)은 고객에게 ‘쉼’을 가능하게 해요! 휘센과 함께하는 브랜드 경험은 경쟁 속에서 살아가는 MZ세대가 ‘내심 바라는, 쉼이 있는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어요.

??네 마음 다 알지 쉬고 싶지 매일이
내심바람 캠페인은 음악을 중심으로, 모델로 한강 멍 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를 선정했고, 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내심.바람’ Music Video를 론칭했어요.
또한,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하며 실체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어요. 한 여름에도 휘센을 닮은 청정함과 시원함을 담은 이색적인 콘서트 공간으로 광명동굴을 선정하여 6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 내심.바람 캠페인을 위한 프라이빗 공연을 개최했어요.

휘센과 MZ의 활발한 티키타카
캠페인 영상들의 총 조회수는 1,300만 회를 돌파하였으며, 캠페인 론칭 전월 대비하여 6월 한 달간 SNS 등에 ‘휘센’ 브랜드 언급량이 259%으로 압도적으로 증가하며 자발적 콘텐츠 공유와 확산이 활발히 이루어졌어요. 또한, LGE.COM 웹사이트 방문 인원 중 절반 이상이 1834세대로 MZ세대가 적극적으로 즐기고 참여해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휘센 캠페인은 향후 시즌제로도 계획 중이니 많관부~


LG 휘센 광고 이야기 자세히 알아보기


(2) 홈플러스로 달려라!
 
좋아하는 건 모두 시원한 가격으로!




마트의 본질에 집중하다
모기업의 브랜드 후광 없이 고객이 마트에 진짜 필요로 하는 것들에만 집중해서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홈플러스. 고객이 진짜로 마트에 기대하는 것들, 마트의 본질에만 집중하는 브랜드로서의 약속을 담는 캠페인을 기획했어요. 이러한 생각을 한마디로 ‘당신을 위한 신선한 생각’이라는 약속으로 정립하며, 브랜드 재활성화를 시작한 작년 캠페인 ‘스물 다섯의 신선한 생각’에서 ‘스물 다섯’의 자리에 ‘고객’을 넣기로 했어요.

마트 광고 같지 않게. 근데 마트 가고 싶게.
온오프라인몰 유입 극대화를 위해, 최종 편집과정에서 실시간으로 클라이언트와 할인 품목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할인 품목과 할인 정보를 최대한 직관적으로 담는 광고를 만들고자 하여 ‘홈플런’이라는 프로모션 타이틀을 브랜드화하기 위해 카피와 비주얼에도 Run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자 했어요.
또한, 빅 세일 광고에 반응하는 소비자 이미지를 단순히 싸다는 이유로 벌떼처럼 몰려드는 고객이 아니라, 더 신나는 여름을 누리고 싶어하는 고객으로 느껴지게 만들고자 했구요, 이러한 의도를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고객 이미지로 표현하고자 했어요.
 
TV 광고 뿐 아니라, DA, SNS, 바이럴, OOH 등 정말 다양한 고객 접점의 활동들이 촘촘하게 수행되어야만 성공할 수 있는 캠페인인 만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홈플러스로 달려간 이야기 궁금하다면?

 
(3) The Perfect Water Recipe

HI, LG
정수 1,000mL 줘~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가 알려주는 '정수의 10가지 Step!'

이번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광고는 스톱모션을 통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어요. 퓨리케어에게 원하는 물의 양을 말하면, 퓨리케어가 '10가지 과정'을 거쳐, 나에게 물을 전달해 줘요. '정수의 10가지 스텝'이 궁금하다면? 하단 영상으로 통해 확인해 보세요!



The Perfect Water Recipe | Life's Good |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음성인식 기능이 있는 정수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는 국내 최초 '음성인식'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더 이상 손으로 정수기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돼요! 말 한마디로 원하는 만큼 출수가 가능하니까

현재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다신 없을 경품 페스티벌이 궁금하다면? 

 이벤트 바로가기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8월 HOT TREND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09월에 모하지?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9월의 D-day!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409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09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8월광고 ·  HSAd ·  HS애드 ·  광고딜리버리 ·  광고모음 ·  광고비하인드 ·  광고이야기 ·  캠페인비하인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가장 트렌디한 SNS 마케팅? K-POP 아이돌을 보라!
  글 디지털솔루션3팀 장한솔 CⓔM   K-POP 아이돌에게는 사실 어느 정도의 성공 공식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지리스닝, 청량, 풋풋, 첫사랑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정체성을 갖고 있는 그룹들이 성공한 사례가 많기 때문인데요. 다만 이렇게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정체성의 가치를 뻗어 나가며 그룹색을 구축해나가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핵심은 바로 ‘SNS와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