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S GOOD AD l 전파광고
HS Ad 기사입력 2010.09.08 02:06 조회 6707







김민희 AE  : 동이에 밀린 숨, 드라마 스케쥴 변경으로 인해 갑자기 당겨진 촬영. 역시 드라마의 파워는 대단하다

NA : 월 화 숨 요일엔 숨 에센스 발라보세요 / 수요일은 숨 샘플링데이 / 다시 태어나는 처음피부 여러분도 느껴보세요 / 수요일엔 숨 샘플을 드립니다


▶ LG전자 옵티머스Q '런칭'편



'처음보는 사람이 낯설지않다면’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안에서 열린다면’ 편
  
이상훈 AE : 빅토리아양,. Urban trendy 컨셉의 CF촬영 앞두고 핑크색 염색이 왠말!? 그것도 머리 반쪽만!!!

자막 : 보이지 않던것이 보인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주변정보를 한눈에 스캔서치 / LG optimus Q / 자막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안에서 열린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22종의 지식사전 / LG optimus Q / 자막 : 처음보는 사람이 낯설지않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세상 누구나 친구가 되는 SNS


▶ LG전자 옵티머스Q '스캔서치'편



남 : 구름이 말했다 오후에 비온다고 / 포스터가 말했다 난 천만이 볼 영화라고 / 길이 말했다 지금 좌회전하라고 / 난 다 들린다 놀랍게도 / NA : LG Optimus Q


▶ LG전자 옵티머스Q '쿼티'편




남 : 옵티머스가 말했다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 안에서 열릴꺼라고 / 자막 : 22종의 지식사전 탑재 / 남 : 팔로워들이 물었다 / 오타없는 비결이 뭐냐고 / 자막 : 쿼티 자판으로 입력을 빠르고 정확하게 / 남 : 난 전세계를 손 안에서 공유한다 놀랍게도! / 자막 : 한국형 어플 100개이상 기본 탑재 / NA : LG optimus Q


▶ 진로 '라이프 서포터즈'편




출동 / 사랑이 필요할땐 용기가 up / 할일이 쌓였을땐 기운이 up / 어려운 자리에는 분위기 up / 지루한 시간에도 신나게 up / 즐거움도 깨끗함도 / up되고 up되다 / 참이슬 자연주의


▶ LG전자 '인피니아 '스카이다이빙'편



이석희 AE : 3D 애니메이션 재촬영…

김해원 AE : 로케 선정과 모델 선정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NA : 진정한 3D TV라면 Full LED만의 풍부한 빛이 필요합니다 / 보이시죠? 이 완벽한 입체감 / 남1 :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 자막 : Full LED 3D / 남2 : LG INFINIA


▶ LG전자 '인피니아 '월드컵'편



NA : Full LED로 3D의 입체감을 완벽하게 / LG 인피니아로 남아공의 감동을 더 크게 /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 LG INFINIA


▶ SPC 우리밀사랑 '사람'편




신숙자 CD : 무엇보다 우리밀이 너무 연기를 잘 해줬다. 협조적인 우리밀

자막 : 오늘은 건강을 주고 / 내일은 웃음을 주고 / NA : 우리밀이 언제나 아낌없이 주고 있습니다 / 우리밀의 마음이 커져갑니다 / 남 : 우리밀 마음 / JINGLE : SPC 


▶ LG전자 휘센 '성수기'편



CMSong : 센센센 센센센 힘센바람 휘센 / 멀리서도 시원해 빨리시원해져 /  센센센 센센센 힘센바람 휘센 / 시원하다 사랑한다 센센센 휘센 


▶ 기획재정부 '국가신용등급상향조정'편




여 : 아빠 왜 우리나라만 올라섰어요 / 남 : 아빠가 진짜 열심히 일해서 그렇지 / 어디보자 우리딸 / 이런 질문이라면 백번이라도 대답하고 싶습니다 / 자막 : 대한민국 신용등급 A1 상향조정 / NA : 당신이 자랑스럽니다


▶ 파리바게뜨 PB스타일 '물'편



유태종 AE : 10시간동안 하이힐을 신은 채 한쪽 다리를 들어야 했던 모델 이민지의 고난이도 연기

NA : 마침내 당신의 시선이 멈춘곳은 PB스타일 / 자막 : PB


▶ 파리바게뜨 PB스타일 '스무디'편



유태종 AE  : 무더운 야외 날씨로 스무디가 빠른 속도로 녹아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여기저기 뛰어다녀야 했던...

NA : 순간 당신의 마음이 흔들리는 것 PB스타일 / 자막 : PB


▶ LG전자 PBL-04B



김지열 CD : 사람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이 제품의 특징인데, 사람을 부각시키지 말라는 제품 디자인을 담당한 회사의 강력한 반대로 처음 채택된 시안이 만들어지지 못한 우여곡절


▶ LG전자 넷하드



CMSong : 너 들어봤니. LG넷하드. 그 이름도 LG넷하드. 들고다닐 필요없지. 사서 고생할 일 없지. 넉넉한 대용량의 웹하드처럼 / 평생써도 메가가 더 필요없지 / 인터넷에 접속하면 음악도 영화도 언제라도 어디서나 오케이. 모두함께 공유하는 그게 바로 LG넷하드 / 저장은 외장하드처럼 사용은 웹하드처럼


▶ LG생활건강 페리오 치약



김경수 AE : 햇살 좋은 날 찍은 것 같지만 사실 비오고 흐린날이었다는 것. 역시 영상은 조명의 예술이다…

자막 : 용돈/ 애기가 처음으로 아빠구두닦아준날..사랑해 / NA : 페리오는 용돈 / 자막 : 우정 / 우린 미소공주 3인방! 미소에서 빛을 발사하라! 쿄쿄쿄 / NA : 우정 / 자막 : 우리오래오래 영원하자 / NA : 신혼 / 자막 : 추억 / 이런 어떤놈이 내얼굴에다가! 으르릉!! / NA : 추억 / 막 : 첫키스 / 오늘은 어쩜 키스할지몰라 으아.. 떨려.. / NA : 첫키스  그리고 관심 / 자막 : 페리오 키스스쿨 / 전국 1062개 유치원 / NA : 우리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 페리오가 학교와 유치원을 찾아갑니다 / 자막 : 페리오 양치교실 전국 5개 초등학교 / NA : 즐거운 양치환경을 만들어갑니다 / 매일 만나는 치아전문가 페리오


▶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 LG생활건강 숨 37 시크릿 에센스

 
HS애드 ·  HSAD ·  전파광고 ·  방송광고 ·  CF ·  TV광고 ·  방송매체 ·  LG생활건강 ·  옵티머스 ·  파리바게트 ·  진로 ·  인피니아 ·  SPC ·  휘센 ·  기획재정부 ·  페리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Digital Feed]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이노션,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축제 2024 칸 라이언즈서 ‘그랑프리’ 수상, 역대 최고 성적 거둬
    이노션이 세계 최대&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처음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05년 창립 이후 칸 라이언즈에서 그랑프리를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그랑프리1개 외에도 금상 1개, 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을 수상, 역대 최고 성적을 거뒀다.   이번 ‘그랑프리(Grand Prix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알바몬 올여름 알바몬으로 알박아, 알바여
알바몬은 ‘1억 알바머니 챌린지’라는 통 큰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민 대상 ‘알바몬으로 누구든 쉽게 알바를 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알바와는 가장 거리가 멀어 보이는 시골 어르신들을 주인공으로 정하고, ‘알바’라는 단어가 생소한 시골 어르신들이 ‘알바 가’를 ‘알박아’로, ‘알바여’를 ‘알 빠여’로 잘못 알아듣고 생긴 소동을 영상으로 담아내 재미와 신선함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알바몬 올여름 알바몬으로 알박아, 알바여
알바몬은 ‘1억 알바머니 챌린지’라는 통 큰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민 대상 ‘알바몬으로 누구든 쉽게 알바를 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알바와는 가장 거리가 멀어 보이는 시골 어르신들을 주인공으로 정하고, ‘알바’라는 단어가 생소한 시골 어르신들이 ‘알바 가’를 ‘알박아’로, ‘알바여’를 ‘알 빠여’로 잘못 알아듣고 생긴 소동을 영상으로 담아내 재미와 신선함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알바몬 올여름 알바몬으로 알박아, 알바여
알바몬은 ‘1억 알바머니 챌린지’라는 통 큰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민 대상 ‘알바몬으로 누구든 쉽게 알바를 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알바와는 가장 거리가 멀어 보이는 시골 어르신들을 주인공으로 정하고, ‘알바’라는 단어가 생소한 시골 어르신들이 ‘알바 가’를 ‘알박아’로, ‘알바여’를 ‘알 빠여’로 잘못 알아듣고 생긴 소동을 영상으로 담아내 재미와 신선함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Sicredi
woo8166
중국공상은행
poppop01
Stych
poppop01
프리맨스
woo8166
소프롤레
woo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