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도대체 그녀는 누구시길래
어떻게 다른 시선을 만들 것인가 이지희 (웰콤 부사장)
모두가 따라하는 그녀의 노래
여자, 오길비를 꿈꾸다
서점, 극장, 시장에서 힌트를 찾아라
새로움, 놀라움으로 유행을 창조하라
전략 안에서 자유로워지다
믿음보다 더 좋은 자극제는 없다
새로운 화학반응을 일으켜라 장승은 (TBWA 부장)
끌리면 오라! 아름다운 감성 카리스마
노력으로 거머쥔 기회와 운
거기가 열렸어요
메모, 메모, 메모
현장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하나를 찾기 위해 백 개를 버리는 일
창조성의 힘, 경험
99도에서 마지막 1도에 전력한다 최인아 (제일기획 전무)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
치열한 1도 싸움, conceptualizing의 기술
기존의 관념들에 시비걸기
이지고잉이 아닌 하드트레이닝
마케팅의 답은 사람, 제대로 꿰뚫어라
생각의 시점을 앞당기는 제너럴리스트
브랜드 속성으로 파고들어라 권중호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 상무)
마라톤맨이 일구어 낸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앞선 블루오션 전략: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프로젝트는 팀 전원의 몫, 아이디어를 전개하라
크리에이티브로 시작하고 브랜드로 완성하라
색깔 있는 크리에이터
노력이나 감각만으로는 부족하다
확실히 분석하라, 차별화는 그 다음이다김호철 (TBWA 수석국장)
먼저 ‘나’를 알고 제품의 본질을 추구하라
자신만의 관점, 그것이 경쟁력이다
일터는 배움을 줄 사람과 시스템이 잇는 곳
나를 흔드는 작업, 일러스트레이션
전화하지 마세요, 문자로 얘기해요
문자 자체에도 크리에이티브가 숨어있다
나를 위한 고민, 나만의 작업
광고로 공감하는 세상을 만들다김홍탁 (제일기획 국장)
문학도, 광고를 만나다
아이디어의 아웃풋은 절대적으로 인풋에 비례한다
컨셉 싸움에서 공감 끌어내기
아트로 꽃피우는 마케팅 퍼포...(하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