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하세요? 멋진 이벤트를 제안합니다 - 우리카드
기사입력 2003.06.24 10:05 조회 7899



"주말에 뭐하세요? 멋진 이벤트를 제안합니다."

  

 

사랑은 이벤트다! 우리카드 새 TV-CM
아내가 준비했던 꽃시장 이벤트에 이은 남편의 감동 이벤트!

가벼운 나들이를 통해서도 사랑하는 이에게 온 세상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
한번 시도해 보세요~

 

 

 

지난 봄 꽃시장에서 진한 향기를 뿜어내며 주말 이벤트를 즐기던 김희선 이병헌이 화창한 초 여름을 맞아 시원한 나들이를 떠났다. 이번에는 남편 이병헌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펼쳐낸다. 전편에 이은 이들의 새로운 주말 이벤트에서 많은 부부, 연인들이 사랑을 주고, 받는 법에 관한 ’’힌트’’를 얻게 될 듯하다.



광고 엿보기

푸른 하늘과 초록빛 나무와 풀숲이 어우러진 장소로 남편 이병헌이 나들이를 제안한다. ’’이번 주말엔 아내를 나만의 별장으로 초대해보세요.’’ 오랜만에 자연의 싱그러움을 만끽하는 부부의 모습이 보이고, 이내 남편은 아내 김희선의 손을 끌어 주위에 펼쳐진 경관을 가리키며 이야기 한다. ’’십만 평의 정원과 백만 평의 수영장, 그리고 천만 평의 하늘까지 당신께 드립니다.’’ 남편의 손끝에서부터 시야에 가득 들어오는 초록과 푸른 바다와 눈이 부시도록 청명한 하늘. 이순간 아내는 백만장자가 부러울 것 없다. ’’사랑 받고 있는’’ 마음의 부자가 되었기 때문이다. 우리카드는 이 모두를 한가지로 정의한다. ’’사랑은 이벤트다’’ (나레이션) 끝으로 이병헌, 김희선 커플이 함께 두 팔로 둥근 원을 그려보인다.

’’우리카드’’ 사랑은 이벤트다. 이벤트 하나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은 기다림이 되고 설레임이 되고 사랑이 되기도 한다. 그 뿐만이 아니다. 이벤트를 준비한 사람도 연인의 행복한 모습을 볼 때 백 배, 천 배의 행복을 돌려 받는 것 같은 기쁨을 느낀다. 그것이 바로 이벤트의 묘미가 아닐까? 우리카드는 광고캠페인 테마인 ’’이벤트’’를 통해, 사랑을 ’’상대에게 행복을 주는 실천, 행동, 그리고 이 모두를 가능케 하는 마음’’으로 정의한다. 그래서 지난 3월 초부터 선보인 ’’꽃시장’’편은 아내가 남편의 손을 끌고 주말 꽃시장을 찾아 사랑을 재확인하는 작은 이벤트가 소재였다. 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카드 광고, ’’나만의 별장’’편은 아내의 ’’꽃시장’’에 대응한 남편의 이벤트편이라고 할 수 있다.

전편에서 아내(김희선)의 꽃시장 이벤트에 화들짝 놀랐던 남편 이병헌이 이번에 ’’짠’’ 하고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별장 나들이이다. 어디 얼마나 멋진 별장을 가졌길래? 다소 속물스런 상상이 솟아 오르다가 푸르른 잔디는 10만평의 정원이요, 저 넓은 바다는 100만평의 수영장이라며 1000만평의 하늘까지 곁들여 풍요로운 선물을 하는 남편의 속사랑을 확인하고 나면 잔잔한 미소가 떠오른다. 그들의 정원과 수영장의 실체(?)를 목도하고 나면, 강산은 들일 데 없으니 병풍처럼 둘러두고 보겠다는 시조가 떠오른다. 현재에 만족하되 그 가치를 충분히 활용할 줄 아는 지혜가 느껴지는 것.

그도 그럴 것이 우리카드는 탄생부터 지금까지 ’’우리’’와 ’’마음으로 쓰는 카드’’를 강조하며 소비위주의 광고 메세지를 지양하고 카드업계에 ’’가치 있는 소비’’를 내세우는 카드문화를 선도해왔기 때문이다. 흔히 할 수 있는 나들이도 깜짝 놀랄 만한 별장으로 만드는 남편의 마음을 보여줌으로써 ’’이벤트의 묘미’’를 쏠쏠히 느끼게 하며, 마음으로 쓰는 카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우리카드 ’’나만의 별장’’편. 전편의 ’’꽃시장’’편과 마찬가지로 생활 속 작은 실천이 얼마나 큰 행복을 선사해 주는지를 생각하게 한다.
 

촬영 뒷이야기

촬영은 5월 26일 27일 양일간 제주도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둘째날에는 금영해수욕장에서 바닷가씬의 촬영이 있었는데, 이곳에서 이병헌과 김희선의 유명세를 단단히 확인할 수 있었다. 마침 수학여행을 온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이들을 알아보고 벌떼처럼 모여 들었기 때문이다. 악수를 청하고, 싸인을 해달라고 조르고, 모델 매니저를 비롯해서, 스텝들은 이들을 통제하는데 진땀을 흘려야 했다. 이러한 광경을 보고 있던 광고주는 마냥 싫은 것만은 아닌 듯 했다. 자사의 모델 파워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이리라. ’’사랑은 이벤트라는데...’’ 마음은 있는데 실천이 안 된다? 그렇다면, 비록 꽃 한 송이라도 마음을 담으면 가치가 달라진다는 우리카드의 ’’가치소비’’론에 귀를 기울여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BGM: 올웨이즈 ‘그녀에게’ "이번 주말엔 아내를 나만의 별장으로 초대해보세요. 십만 평의 정원과 백만 평의 수영장 그리고 천만 평의 하늘까지 당신께 드립니다."

 (이병헌) "사랑은 이벤트다."

(김희선) "우리카드" (이병헌)

 

 

<광고주 : 우리카드, 광고회사 : 코래드>
▒ 문의 : ㈜코래드PR팀 박종선국장 
☎ 02-2193-8065
허지연 02-2193-8053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이병헌 ·  김희선 ·  우리카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Digital Feed]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이노션,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축제 2024 칸 라이언즈서 ‘그랑프리’ 수상, 역대 최고 성적 거둬
    이노션이 세계 최대&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처음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05년 창립 이후 칸 라이언즈에서 그랑프리를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그랑프리1개 외에도 금상 1개, 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을 수상, 역대 최고 성적을 거뒀다.   이번 ‘그랑프리(Grand Prix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소프롤레
woo8166
프리맨스
woo8166
닥터외트커
woo8166
Sicredi
woo8166
Stych
poppop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