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정마에, 펜타에 뜨다 / 앙코르, 루미나의 컬러테라피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6.09.19 12:00 조회 3001

 
크리에이터들의 창조성 깨움을 위한 아트클래스, 8월 펜타 살롱학은 팝뮤지션 정환호의 <살롱, 사람, 음악>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정환호의 지휘에 따라 살롱에 모인 클래식 음악가들로 변신했다. '나에게 음악이란 OO다'라는 색다른 자기 소개로 시작된 살롱학에서 정환호는 막장 드라마를 방불케 한 음악가들의 삶과 음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 주었다. 그들의 파란만장한 삶 자체가 세월을 거슬러 사랑 받는 작품이 되었음을 알게 되는 흥미진진한 시간이었다. 예정에 없던 즉흥연주로 따뜻한 소극장 콘서트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참가자와의 즉석듀엣연주와 팬사인회로 이어져 마지막까지 살롱학의 열기는 뜨거웠다.

이번 살롱학에 참여한 황유진님(20대 정신병동 간호사)은 '그 동안 클래식이 지루하게 느껴졌던 건 그 곡을 만든 작곡가의 삶에 대한 이해가 없었기 때문이란 걸 깨달았어요. 너무나 와 닿는 설명들, 그리고 가슴으로 느낄 수 있었던 살아있는 클래식 음악들, 이건 진짜 클래식의 재발견이었어요! 그리고 리듬이 뭔지 화성이 뭔지 직접 키보드를 치며 알려주셔서 더 멋진 시간이었어요.' 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8월 살롱학 후기 바로가기]
www.pentabreed.com/sub/view/?idx=1283


 

 
9월 28일 수요일 살롱학은 '앙코르, 루미나(LUMINA)의 컬러테라피 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진행된 살롱학에서 인기를 끌었던 컬러테라피스트 심민아가 펜타에 다시 온다. '자신만의 트루컬러'를 발견하고 싶은 자, 이번 기회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우리는 누구나 자신을 위해 살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정작 하루에 단 몇 분이라도 자신을 위해 투자 하기가 어려울 만큼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이런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그저 소중한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는 시간이 아닐까 싶다. 9월 펜타 살롱학에서는 스스로를 이해하는 시간 속에서 이미 내 안에 조용히 빛나고 있는 컬러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바로 내 삶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트루컬러'를 말이다.

9월 살롱학 참가문의는 커뮤니케이션팀 (02)6911-5518으로 하면 된다.
살롱학 ·  아트클래스 ·  정마에 ·  정환호 ·  클래식 ·  루미나 ·  컬러테라피 ·  심민아 ·  트루컬러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Interview 1] 몰로코의 AI 기반 MCM 플랫폼, 광고주, 소비자를 연결하다
 몰로코의 AI 기반 MCM 플랫폼, 광고주, 소비자를 연결하다   몰로코(Moloco) 커머스 미디어 APAC 성장 전략팀 이현채 총괄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다양한 규모의 비즈니스와 산업이 수익을 창출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AI 기반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AI 광고 기업 몰로코(Moloco)가 지난 6월 12일, 국내 커머스 기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