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humb.ad.co.kr/article/54/13/38/bb/i/480443.jpg)
제일기획의 퍼포먼스를 소개합니다.
멕시코법인,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 클라이언트로 영입
멕시코법인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를 클라이언트로 영입했다. 멕시코법인은 팀버랜드의 ATL, 디지털, 리테일 전략 기획과 실행을 담당하게 된다. 팀버랜드는 2016년 산타페에 멕시코 첫 매장을 오픈했다.
![](http://thumb.ad.co.kr/article/54/13/38/bb/i/480443-1.jpg)
태국법인, 11번가 현지 대행사로서 첫 캠페인 론칭
작년 9월 오픈마켓 11번가의 태국 현지 대행을 수주한 태국법인이 첫 캠페인을 선보였다. 한류 스타 송중기와 태국의 여배우 뮤 니따(Mew Nittha)를 공식 모델로 선정해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공식 론칭 행사를 여는 한편, TV광고를 비롯해 시암, 프롬퐁 등 방콕 시내 번화가 옥외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http://thumb.ad.co.kr/article/54/13/38/bb/i/480443-2.jpg)
독일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Top 3에 독일법인 선정
독일법인이 독일연방디지털경제협회(BVDW)에서 선정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랭킹 3위에 올랐다. 작년 Top 10에 이름을 올렸던 독일법인은 삼성전자와 루프트한자 캠페인의 성공으로 올해 순위에서 큰 폭으로 상승했다.
![](http://thumb.ad.co.kr/article/54/13/38/bb/i/480443-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