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다,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8.04.19 12:00 조회 4054
 

수트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타일링, 누구나 꿈꾸는 스타일이지만 이런 멀티룩을 완성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떻게 옷을 입어야 멋있을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한 번쯤 해 본 분이라면 지금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의 제안에 귀기울여보세요. 수트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마트 스타일링 2.0이 그 해답을 알려드립니다. 

스파이 콘셉트의 영상으로 ‘남심홀릭’ 
 
 

제일기획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을 기획하며 주요 타깃인 3040이 열광하는 스파이 콘셉트를 차용했습니다. 보다 많은 남성의 마음을 움직이고자 스토리텔링형 영상을 제작했는데요. 느와르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의문의 가방을 든 ‘요원 K’, 그리고 이를 추적하는 ‘오드아이’의 모습이 긴장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요원 K’는 4분 남짓의 캠페인 영상 속에서 그레이 컬러 수트부터 네이비 컬러의 셋업룩, 에어프린트 재킷과 데님 팬츠를 활용한 세미 캐주얼웨어 등 상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입니다. 차량이 지나가면 의상이 바뀌고, 모습이 사라지는 등 스파이의 매력적인 느낌을 소화하며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죠. 

 

캠페인 영상 속 남성 ‘요원 K’역을 맡은 주인공 박종수 씨와 ‘오드아이’역의 김이루 씨는 강렬한 액션씬을 스턴트맨 없이 직접 소화하며 현장에서 큰 박수 세례를 받았는데요. 흡사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자체 제작한 음악을 더해 몰입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스마트한 기능에 스타일링을 더한 ‘스마트 스타일링’ 
 
 
 
패킹 속에서 재킷을 꺼냈는데 전혀 구겨짐 없이 멀끔한 재킷의 자태! 영상을 보고 나면 영상 속 착장 제품에 절로 눈이 가게 되는데요. 구김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비결은 바로 로가디스가 자랑하는 ‘스마트’ 속에 있습니다. COMPORT, STRETCH, STYLISH, LIGHT 등 제품마다 기능성을 부여해 어디서든 스마트한 핏감과 편안함을 자랑하죠. 어떤 자세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경량 소재로 가벼움을 더한 스마트 스타일링은 기본!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포트(AIR-PORT) 제품은 특수 소재와 소프트 메이킹 공법으로 답답함은 줄이고 쾌적함을 선사합니다. 

어느 순간에나 돋보이는 스타일 연출 또한 눈여겨봐야 할 부분!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남자가 마주하는 어떤 상황에도 문제 없습니다. 바로 스타일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스마트 스타일링(Smart Styling)이 가능해진 겁니다. 로가디스와 함께라면 말이죠. 

 
 
▲서커(sucker) 소재 사용으로 신축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가지 않는 로가디스 에어 서커 재킷 
 
 

영상 속 주인공이 입었던 착장 상품은 홈페이지 내에서 모아볼 수 있으니 관심 가는 상품이라면 한 번쯤 구경해보는 것도 좋겠죠? 셔츠, 팬츠, 재킷 등을 하나씩 조합해보면 날 위한 스마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캠페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와도 같은 영상미다”, “끝까지 볼 수 밖에 없는 퀄리티”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제일기획 블로그 독자 여러분의 눈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18SS 시즌을 맞아 공개하는 로가디스의 스마트한 스타일링 제안! 아래 <SPY> 본편 영상과 ‘요원 K’ 배우 박종수씨의 촬영 뒷얘기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지금 로가디스에선 스마트 스타일링 2.0 <SPY> 본편 영상 공유 이벤트와 3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 마스터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SF SHOP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2.0 ·  ROGATIS ·  SSF SHOP ·  로가디스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스마트 스타일링 ·  스파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Digital Feed]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이노션,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축제 2024 칸 라이언즈서 ‘그랑프리’ 수상, 역대 최고 성적 거둬
    이노션이 세계 최대&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처음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05년 창립 이후 칸 라이언즈에서 그랑프리를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그랑프리1개 외에도 금상 1개, 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을 수상, 역대 최고 성적을 거뒀다.   이번 ‘그랑프리(Grand Prix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중국공상은행
poppop01
Stych
poppop01
소프롤레
woo8166
Sicredi
woo8166
프리맨스
woo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