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제일기획 팬들이 전하는 ‘나의 여름휴가 이야기’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8.09.03 12:00 조회 2427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문장부호 ‘쉼표’는 문장과 낱말 사이에서 ‘잠시 쉬어 가도 좋다’는 표지판 역할을 합니다. 쉼 없이 반복되는 우리의 일상에도 가끔은 이런 쉼표가 필요한데요. 특히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여름은 빨리 걷던 걸음을 잠시 멈추고 휴식을 취하기 제격인 계절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위세로 전 국민을 더위의 늪에 빠트렸던 2018년의 여름도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올 여름, 여러분은 언제, 어디서, 그리고 어떻게 인생의 쉼표를 찍으셨나요?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블로그 설문조사를 통해 알아본 제일기획 팬 여러분들의 여름휴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의 쉼표 타이밍도 점검해 보세요!
여름휴가 ·  제일기획 인포그래픽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TREND&ISSUE] 통계로 알아보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