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의 새로운 데이트 명소! 푸르지오 장미 빛 정원에서 인생샷 남기기
HS Ad 기사입력 2019.11.08 03:03 조회 4304
   

장미과 장미속 관목의 꽃인 장미는 ‘꽃들의 여왕’이라 불리며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미의 계절인 5월이 되면 테마파크를 비롯한 공원에서는 다양한 테마로 장미축제가 열리곤 하죠. 지난 10월부터 친환경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는 서울숲 군마상 부근에 ‘푸르지오 장미 빛 정원 이하, 장미 빛 정원)’을 조성했는데요. 밤에만 피어나는 신비로운 장미가 반짝이는 장미 빛 정원 속에는 어떤 스토리가 숨어있는 걸까요? 반짝이는 장미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현장을 HS애드 블로그에서 전해드립니다. 
 
■ 서울숲에 등장한 핫플레이스, 장미 빛 정원 

원래 경마장이 있던 자리인 서울숲은 뉴욕의 센트럴파크와 런던의 하이드파크를 모티브로 조성한 공원입니다. 넓은 잔디와 숲속 산책로와 어린이 놀이 시설 등이 있어 가족 산책용으로도 좋지만, 생태숲과 습지, 자연체험 학습장도 있고 기존 체육 시설과 경마장 골격을 일부러 남겨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인데요. 올해 2019년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는 또 다른 명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앞서 소개한 장미 빛 정원이 바로 그곳입니다.  
 
   
▲깊은 가을, 서울숲의 모습 (출처: 서울숲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올해 상반기, 푸르지오는 풀잎을 형상화한 ‘P트리’ BI를 산들바람에 자연스럽게 구부러진 풀잎 형상에 대지를 상징하는 원형을 더한 캐릭터의 BI로 개편하며 브랜드 기념 런칭쇼까지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정립했다면 다음 스텝은 대중에게 달라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킬 차례겠죠? 10월부터 진행하는 ‘장미 빛 정원’은 푸르지오의 철학인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푸르지오와 HS애드 B2B솔루션팀이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물입니다. 

■ 서울숲에 등장한 핫4,000송이 LED 장미의 빛으로 만들어진 장관 

   

   
▲다양한 연령층이 서울숲과 장미 빛 공원에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주말 저녁에는 분당선 서울숲역과 서울숲을 잇는 골목에서 핼러윈 컨셉트의 플리마켓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산책 나온 가족, 두 손 꼭 잡고 산책하는 노부부, 친구들과 함께 셀카 찍으러 온 학생 등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장미 빛 정원을 감상하고 있었죠. 주말에는 일평균 8,000여 명, 주중에도 1,500명 이상의 시민들이 장미 빛 정원에 들러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가족, 연인의 인증샷을 남긴다고 합니다.

   
▲해가 지면 군마상 주변의 4,000송이 LED 장미가 반짝이기 시작합니다 
 
해가 어슴푸레 저물어가는 서울숲 2번 출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군마상’은 서울숲이 예전에 경마장이었다는 사실을 상징하기 위해 조성한 기념 동상입니다. 힘차게 달리는 기수와 말의 주변은 무려 4,000송이의 하얀 장미로 둘러싸여 있는데요. 해가 지니 장미들이 초록과 빨강, 노랑으로 빛나기 시작하며 장미 빛 정원의 분위기가 180도 달라집니다. 
 
  
▲LED 장미 사이에서 함께 반짝이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BI
 
장미 빛 정원에 심은 4,000송이의 장미는 자연 장미가 아니라 모두 LED가 내장되어 반짝반짝 빛을 낼 수 있는 인조 장미랍니다. 그래서 이곳이 ‘장미빛 정원’이 아니라 ‘장미 빛 정원’인 것이죠. 방문한 많은 사람들도 이러한 진풍경에 놀라며 빛나는 장미를 배경으로 본격적인 사진 촬영을 시작합니다. 

■ 인기 만점 포토존과 여러 가지 포토 이벤트의 즐거움  
 
 
▲장미 빛 정원 방문 인증샷 역할을 하는 포토존 ‘보름달 정원’ 
 
가장 인기가 많은 포토존은 군마상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보름달 정원’입니다. 휘영청 떠오른 보름달에 걸터앉아 유유자적 노니는 모습을 형상화한 보름달 정원은 장미 빛 정원에 입장하기 위한 기본 코스 수준의 인기를 자랑합니다. 거의 모든 방문객이 여기서 인증샷을 찍느라 길게 줄을 늘어서기도 했습니다. 장미 빛 정원 도우미는 물론 방문객들이 서로 도와가며 사진을 찍는 모습도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장미 빛 정원을 내려다보며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숲의 계단’  
 
 
 
   ▲귀염뽀짝 강아지 커플도 숲의 계단에서 한 컷! 
 
보름달 정원을 지나 오른쪽으로 돌면 두 번째 포토존 ‘숲의 계단’이 나옵니다. 숲의 계단에서는 장미 빛 정원 전체를 조망하면서 LED 장미꽃 배경으로 사진을 찍거나 ‘다시, 모든 것을, 새롭게’가 새겨진 계단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촬영할 수도 있어요. 이번 장미 빛 정원 캠페인을 기획한 HS애드 B2B솔루션팀 허경 선임은 이 매력적인 문구가 바로 푸르지오 리뉴얼 론칭 캠페인의 슬로건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거대한 LED 전광판에 떠오른 푸르지오와 서울숲 
 
해가 지면 장미 빛 정원은 거대한 LED 전광판으로 변신합니다. 매시간 다양한 컬러의 ‘PRUGIO’ BI와 서울숲 로고가 연출되는 것이죠. 이 장면을 사진으로 포착해 필수 해시태그인 #PRUGIO, #푸르지오, #장미빛정원, #서울숲과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인포 데스크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증정하는 ‘순간포착 이벤트’도 오픈 3시간 만에 선물 수량을 두 배로 늘려야 할 정도로 인기였다고 해요.  푸르지오의 인스타그램 계정 @prugiolife를 팔로잉한 분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많은 분이 참여했습니다.  
 
   
▲푸르지오 장미 빛 정원에서는 순간 포착 이벤트,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캠페인이 끝나는 2020년 2월까지 인스타그램에 장미 빛 정원을 예쁘게 담아주신 분 중 매주 10명을 선정해 인기 주방용품 ‘조셉조셉 도마’를 드리는 ‘베스트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멋진 사진도 남기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 보세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스냅 포토 이벤트 
 
10월부터 11월 초까지, 푸르지오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받은 사연을 토대로 매주 1팀씩 총 4팀을 선정해 장미 빛 정원과 서울숲을 배경으로 전문 포토그래퍼가 스냅사진을 촬영하고 포토북까지 만들어 선물하는  ‘스냅 포토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동안 진행했던 스냅 포토 이벤트 당첨자들은 주로 가족사진이었지만, 마지막 베스트 사연으로 선정된 김가은 님은 반려견 코코와 함께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코코와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 김가은 님 
 
‘가족이나 연인이 아니라 반려견과 함께 나오셨네요?’라는 질문에 김가은 님은 “아니요. 코코가 제 가족인걸요?”라며 손사래를 쳤어요. 유기견 현황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포인핸드’ 앱을 통해 처음 만난 코코는 이제 김가은 님과 많은 것을 함께 나누는 당당한 가족의 일원이랍니다. 그동안 함께 다니며 코코의 사진을 일방적으로 찍어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함께 사진을 남기고 또 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에 스냅 포토 이벤트를 신청하게 되었다고 해요.
 
 
▲서울숲 장미 빛 정원에서 촬영한 김가은 님과 코코의 커플 사진
 
시크하면서도 붙임성 있는 코코 덕에 포토그래퍼를 비롯한 모든 스태프가 밝게 웃으며 재미있게 촬영을 진행했답니다. 코코와 김가은 님의 행복이 넘치는 커플 사진은 물론, 코코의 ‘견생샷’도 다양하게 얻을 수 있어 모두의 만족감이 최고조에 이른 이벤트였어요.  
 
   
▲장미 빛 정원 팀이 준비한 김가은 님의 생일 파티 케이크 
 
그리고 또 하나! 마침 촬영 전날이 김가은 님의 생일이었다는 것을 캐치한 장미 빛 정원 운영팀이 촬영 막바지에 깜짝 생일 파티까지 준비해서 감동이 두 배였다고 합니다. 김가은 님과 코코의 행복한 순간들은 이후 푸르지오 SNS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날이 계속 추워지다 보니 베스트 포토 콘테스트를 제외한 현장 이벤트는 11월 9일을 기점으로 종료되지만, 장미 빛 정원과 두 개의 포토존은 2020년 2월까지 그대로 유지됩니다. 앞으로도 100일이 넘는 밤마다 4,000송이의 장미들이 반짝반짝 빛을 내며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서울숲 푸르지오 장미 빛 정원에 방문해서 연인, 가족과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푸르지오가 전하는 프리미엄 주거환경의 철학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HS Ad ·  HS애드 ·  HS애드 블로그 ·  led 장미 ·  가을소풍 ·  군마상 ·  데이트 ·  서울숲 ·  셀카명소 ·  인생샷 ·  장미빛정원 ·  포토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USAA
neyouel10
ADT
neyouel10
둘콜락스
neyouel10
타겟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