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인 life-log: 공덕동 광고인의 주말 보내기 - 뷰맛집 숙소를 찾아서
HS Ad 기사입력 2020.08.12 12:00 조회 6819
  
 

8월의 시작, 어느덧 휴가 시즌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다들 올해 여름 휴가는 어디로 떠나시나요? 이번 원고에서는 HS Ad가 자랑하는 복지 시스템, 회사 리조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모두 가보지는 못했지만, 리조트 당첨으로 혹은 직접 다녀온 곳들을 추려보았습니다. 이 글을 보신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뷰맛집 숙소로 떠나보세요. 제가 생각하는 뷰맛집은 힐링(Heeling)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힐링의 정의를 이렇게 내려보고 싶습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좋은 풍경을 보다 보면 마음이 부유해지는 것'
 


▣ 01_서울드래곤시티
 
#주니어스위트 #최고층객실 #한눈에보이는용산뷰 #시티뷰 #노을맛집 #조식제공 #와인한잔 #수영장 #헬스장 #체크인카운터26층 #서울호캉스

 

잠실에 롯데타워가 있다면 용산에는 드래곤시티가 있습니다. 드래곤시티에는 이비스, 노보텔,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4개 호텔 체인이 모여있습니다. 회사 리조트 당첨 찬스로 다녀온 노보텔 스위트! 드래곤시티 내 다른 체인도 다녀와 봤지만, 노보텔 스위트가 가장 좋았습니다. 체크인도 1층이 아닌 26층에서 진행됩니다. 1층의 복잡한 체크인 카운터를 피해서 26층으로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객실은 무려 최고층인 38층에 배정받았습니다. 용산상가가 아닌 한강뷰로 요청하세요! 사진에서 신남이 느껴지시나요?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대신 헬스장을 이용해보았습니다. 타 호텔 헬스장도 가봤지만, 이곳은 전문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요청하라고 하셨습니다. 사이클과 러닝을 하면서도 하늘이 보이는 뷰! 매일 여기서 운동하고 싶었답니다.
 
밤에는 와인 한잔 어떠신가요? 호텔 내 편의점이나 가까운 아이파크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와인을 마시면서 창문을 바라보면 도시의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조식도 포함되어 다음 날 아침 방문했는데, 스위트 이용 고객은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깔끔하고 우수한 퀄리티의 즐거운 조식 시간이었습니다.
 


▣ 02_제천리솜포레스트
 
#골드28평형 #최대5인 #포레스트뷰 #초록초록 #노천온천필수 #인생샷 #체크인일찍 #부부의세계촬영지 #카트타고숙소로슝슝


나무로 둘러싸인 숲에서 온천. 힐링에 최적화된 제천 리솜포레스트입니다. 포레스트라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푸르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곳입니다. 리솜리조트는 회사 이용이 아니면 예약하기 어려워서 다음 기회를 또 기다리고 있답니다. 체크인은 일찍 하는 걸 추천합니다. 체크인 순서대로 객실 위치가 배정되기 때문에 고지대나 편의시설에 가까운 숙소부터 빠르게 마감됩니다. 저도 체크인 시간에 맞춰서 가장 고지대의 숙소를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숲이 더 내려다보이는 뷰여서 창문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당연히 온천을 이용해야겠죠? 주말보다는 주중에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스팟 중에서 특히 스톤스파를 꼭 즐겨보세요. 스톤이 5개 정도 있어서 여러 스톤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인피니티풀도 큰 산이 훤히 보여서 스톤스파 못지않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외에도 제가 갔을 때는 오후 2시부터 요가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야외 온천에서 하는 요가라서 숲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습니다. 온천 외에도 숙박동마다 숲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낮맥하면서 숲속을 걸었더니 풀내음이 정말 좋게 느껴졌습니다.
  
저녁은 숙소 내 식당이 많지는 않아서 야외 별빛 바비큐를 예약하는 게 좋습니다. 저는 별채라는 민속 음식점에서 먹었는데요. 제천명물이라고 하는 빨간 어묵도 판매합니다. 참, 숙소에 족발과 닭강정 배달도 되니 참고하세요!
 


▣ 03_양양쏠비치
 
#스페인가우디양식 #리조트전용바다 #밤바다산책 #여름엔워터파크 #주차장혼잡 #가족친구와는리조트 #둘이서는호텔 #쏠비치산책

 

전국 곳곳에 있는 대명리조트, 최근에 가족여행으로 양양쏠비치를 다녀왔습니다. 대명리조트는 지역마다 컨셉이 있는데요, 삼척은 그리스 산토리니, 양양은 스페인 가우디입니다. 스페인 디자인의 건축물과 빨간 지붕이 돋보입니다. 중간중간 가우디 양식으로 된 구간도 있으니 산책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인은 리조트동과 호텔동 나누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양쏠비치는 예전에 지어져 객실 내부가 아주 최상급은 아닌 편이에요. 그런데도 코로나 방역이 철저히 이루어지는 곳이다 보니 좀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숙박동에 따라 야외 테라스에서 바다가 보이기도 하니 오션뷰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테라스에 나가 시원한 바닷바람과 파도 소리를 느끼는 순간이 힐링입니다.
 
부대시설로는 바다가 보이는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스릴만점인 기구보다는 아기자기한 워터파크라 어린아이가 있는 사우님들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워터파크 앞에는 산책로와 함께 쏠비치 전용 바다가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양양 근처 해수욕장보다 쏠비치 내 바다가 더 예쁘게 느껴져 강원도에 갈 때 종종 방문합니다. 이 외에도 리조트 내에 오락실, 노래방 등 부대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로 오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녁은 숙소 근처에 유명한 막국수 음식점인 동해막국수와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양양점 등이 있습니다. 바다에 온 기념으로 항구에서 회 포장해서 드시고, 리조트로 돌아와서 야식으로 치맥하는 것도 하루를 마무리하는 최고의 힐링입니다.
 


▣ 04_곤지암리조트
 
#봄가을산행 #화담숲 #청정공기 #마운틴뷰 #겨울스키 #덜붐비는스키장 #여름엔계곡물놀이 #힐링캠퍼스 #가족은디럭스스위트 #둘이서는프라임
 



곤지암리조트는 대표적인 LG그룹의 휴식 공간입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사계절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곳이라 계절마다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봄에는 화담숲의 만개하는 꽃나무를 보러 가고, 여름에는 계곡에서 신나게 놀고, 가을에는 단풍 숲을 등산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그 산이 스키장으로 단장해 스키족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타 스키장보다 사람이 덜 북적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을에 방문하는 곤지암이 가장 아름답다고 느낍니다. 빨갛게 노랗게 물든 단풍을 보면서 숲을 걷다 보니 자연 치유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숲에서 숨을 크게 내쉬고 마셔보세요. 피톤치드를 마음껏 마시다 보면 어느덧 몸도 마음도 가벼워집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조용하면서 공기가 좋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거나 부모님께 초대장을 드리는 것도 효도일 것 같아요.
 
부대시설로는 곤지암리조트의 대표 격인 화담숲이 있습니다. 화담숲 등산도 좋고, 계절마다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저는 다음 방문 때는 화담숲 반딧불이 체험을 꼭 해보고 싶습니다. 이 외에 힐링캠퍼스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물에서 진행하는 수치유, 숲에서 진행하는 숲치유 등인데, 제가 체험해본 요가도 몸을 가뿐하게 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녁 장소는 종류별로 다양합니다. 동굴 속 레스토랑, 레이먼킴 식당, 야외 바비큐 식당, BBQ치킨 등이 있어요. 여태 방문했던 음식점 모두 평타 이상이어서 곤지암리조트에서 식사를 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었어요. 가족과 함께 오신다면 바비큐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 펜션에서 고기 구워 먹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해가 진 밤에는 가족과 오순도순 밖을 산책하는 건 어떨까요? 계곡물 흐르는 소리, 여름밤 매미 소리 그리고 까만 밤하늘에 총총 박힌 별을 보다 보면, 오늘 하루도 잘 보냈다는 생각이 들 거예요.
 
그럼, 남은 휴가 기간도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풍경을 보며 힐링하시기를 바랍니다!
 




 
HS애드 ·  광고인 ·  광고인 라이프로그 ·  라이프로그 ·  리조트 ·  뷰맛집 ·  사내필진 ·  숙소 ·  여름휴가 ·  조성은 ·  주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거짓말을 해봐- IAT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
소비자,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소비자는 마케터에게 진실한가? 아마도 소비자연구에서 대상인 소비자를 바라보는 두 상이한 시각이 있다면 ‘소비자는 진실을 말한다’라는 긍정적 관점과‘소비자는 거짓을 말한다’는 부정적인 관점일 것이다. 물론‘소비자는 때로는 진실을, 또 때로는 거짓을 말한다’라는 회색의 관점도 있을 수 있지만, 무엇이 더 진실한 소비자를 반영하고 있는가라고 묻는다면 결국 우리는 양자택일적인 결단을 내려야 할 것이다. 우리가 소비자조사를 위해 자주 사용하는 조사도구인 설문지(Survey)법은 소위‘긍정적인 소비자관’에 근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정말 소비자는 마케터에게 또 본인 스스로에게 진실할까? 흔히 SF영화의 저주받은 명작으로 일컬어지는‘리들리 스콧(Ridley Scott)’감독의 1982년작‘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에 등장한 거짓말 테스트 방법(The Voight-kampff Test)은 형사(블레이드 러너-사이보그 헌터)가 일련의 추상적인 질문을 건네고 대상(사이보그)의 눈(홍채) 변화, 호흡 변화를 측정함으로써 사이보그가 인간이라고 주장하는 거짓말을 탐지해 낸다. 때로는 미래사회의
위트와 음악으로 촉촉한 광고를 만드는 MOISTPLAY, 정시웅 감독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여기어때, 슈퍼콘, 동원참치까지. 이 광고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도 없을뿐더러 한 번만 불러본 사람도 없는 중독성이 강한 CM송으로 유명한 캠페인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모두 한 감독이 연출했다는 것. 바로 모이스트플레이의 정시웅 감독이다. 수더분한 첫인상이지만 그의 대답 곳곳엔 또렷하고 분명한 철학이 있었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거짓말을 해봐- IAT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
소비자,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소비자는 마케터에게 진실한가? 아마도 소비자연구에서 대상인 소비자를 바라보는 두 상이한 시각이 있다면 ‘소비자는 진실을 말한다’라는 긍정적 관점과‘소비자는 거짓을 말한다’는 부정적인 관점일 것이다. 물론‘소비자는 때로는 진실을, 또 때로는 거짓을 말한다’라는 회색의 관점도 있을 수 있지만, 무엇이 더 진실한 소비자를 반영하고 있는가라고 묻는다면 결국 우리는 양자택일적인 결단을 내려야 할 것이다. 우리가 소비자조사를 위해 자주 사용하는 조사도구인 설문지(Survey)법은 소위‘긍정적인 소비자관’에 근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정말 소비자는 마케터에게 또 본인 스스로에게 진실할까? 흔히 SF영화의 저주받은 명작으로 일컬어지는‘리들리 스콧(Ridley Scott)’감독의 1982년작‘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에 등장한 거짓말 테스트 방법(The Voight-kampff Test)은 형사(블레이드 러너-사이보그 헌터)가 일련의 추상적인 질문을 건네고 대상(사이보그)의 눈(홍채) 변화, 호흡 변화를 측정함으로써 사이보그가 인간이라고 주장하는 거짓말을 탐지해 낸다. 때로는 미래사회의
위트와 음악으로 촉촉한 광고를 만드는 MOISTPLAY, 정시웅 감독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여기어때, 슈퍼콘, 동원참치까지. 이 광고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도 없을뿐더러 한 번만 불러본 사람도 없는 중독성이 강한 CM송으로 유명한 캠페인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모두 한 감독이 연출했다는 것. 바로 모이스트플레이의 정시웅 감독이다. 수더분한 첫인상이지만 그의 대답 곳곳엔 또렷하고 분명한 철학이 있었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거짓말을 해봐- IAT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
소비자,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소비자는 마케터에게 진실한가? 아마도 소비자연구에서 대상인 소비자를 바라보는 두 상이한 시각이 있다면 ‘소비자는 진실을 말한다’라는 긍정적 관점과‘소비자는 거짓을 말한다’는 부정적인 관점일 것이다. 물론‘소비자는 때로는 진실을, 또 때로는 거짓을 말한다’라는 회색의 관점도 있을 수 있지만, 무엇이 더 진실한 소비자를 반영하고 있는가라고 묻는다면 결국 우리는 양자택일적인 결단을 내려야 할 것이다. 우리가 소비자조사를 위해 자주 사용하는 조사도구인 설문지(Survey)법은 소위‘긍정적인 소비자관’에 근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정말 소비자는 마케터에게 또 본인 스스로에게 진실할까? 흔히 SF영화의 저주받은 명작으로 일컬어지는‘리들리 스콧(Ridley Scott)’감독의 1982년작‘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에 등장한 거짓말 테스트 방법(The Voight-kampff Test)은 형사(블레이드 러너-사이보그 헌터)가 일련의 추상적인 질문을 건네고 대상(사이보그)의 눈(홍채) 변화, 호흡 변화를 측정함으로써 사이보그가 인간이라고 주장하는 거짓말을 탐지해 낸다. 때로는 미래사회의
위트와 음악으로 촉촉한 광고를 만드는 MOISTPLAY, 정시웅 감독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여기어때, 슈퍼콘, 동원참치까지. 이 광고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도 없을뿐더러 한 번만 불러본 사람도 없는 중독성이 강한 CM송으로 유명한 캠페인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모두 한 감독이 연출했다는 것. 바로 모이스트플레이의 정시웅 감독이다. 수더분한 첫인상이지만 그의 대답 곳곳엔 또렷하고 분명한 철학이 있었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Nucao
poppop01
소프롤레
woo8166
Nike : You Can’t Stop Us
ekdmsekdms1111
코카콜라퓨즈티
woo8166
서브웨이
woo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