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롯데껌, 레트로의 중심에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다! 난 오늘 낭만을 씹는다 캠페인
-
2024.02.20 04:54
| 광고계동향
-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
마치 추억이 가득한 유행가처럼. 우리 곁에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한 소절만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르게 돼버리는 마성의 CM Song으로 기억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롯데껌도 바로 그 주인공 중 하나이죠. 시대를 초월하고 세대를 넘어, 가사만 들으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같은 멜로디를 흥얼거리게 되다니… 노래의 힘은 정말 대단합니다!
-
-
당신의 소원을 노래하세요! 현대자동차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 - 2024 Sing Your Wish
-
2024.02.20 04:39
| 광고계동향
-
어느새 길거리에서 캐롤이 사라지고, 코로나 이후 북적북적한 연말 분위기가 희미해진 요즘. 다 같이 서로의 소원을 빌어주며, 훈훈한 연말을 만든 캠페인이 있습니다. 모두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Wish’ 노래 제작부터, 전기차 안에서 소원을 노래하는 ‘Wish Song Car’ 체험존, 그리고 고객의 소원들을 하늘에 펼쳐낸 ‘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와 12월 31일 카운트다운 시점에 맞춰 공개한 캠페인 영상까지.
-
-
[팡고TV] 제일기획 김혜경 AE
-
2022.10.19 04:36
| 광고계동향
-
광고인이 전하는 진짜 광고 이야기…
브랜드브리프×팡고TV ‘진짜 광끼’
작가부터 팟캐스터까지… ‘한 눈 파는 광고인’
[6화] 제일기획 김혜경 AE
글 김수경 기자|브랜드브리프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로
브랜드에 새생명을 불어 넣고,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
-
-
[News Brief] 한국온라인광고협회, 2018 온라인광고 전문가 양성과정 집중과정, 실무인재 양성 교육과 채용연계 진행
-
2018.10.12 11:27
| 광고계동향
-
한국온라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2018 온라인광고 전문가 양성과정」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온라인광고 마케팅 전략 교육과 더불어 퍼포먼스 광고 마케팅 교육을 추가로 개설하여 총 2회 진행되었으며,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기초 교육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실제로 집행하고 있는 데이터 분석 방법과 효과
-
-
이노션 사내스타트업, 60대1 경쟁률 뚫고 사업화 ‘눈앞’
-
2018.06.18 12:00
| 광고계동향
-
이노션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스타트업이 60대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후보로 선정돼 사업화를 눈앞에 두고 있다. 사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한 120개 팀 가운데 2개 팀의 사업 아이디어가 10개월 여에 걸친 대장정 끝에 본궤도에 오르게 된 것이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안건희, 이하 이노션)는 사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펌프(PUMP, Progressive Startup Motivating Program)’의 최종 후보로 2개 팀을 선발, 신사업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펌프의 첫 시즌 최종 사업 아이디어는 ▲자동차 사용자 간의 전문적인 소통 및 정보 공유를 가능하게 하는 온라인 플랫폼 ‘글러브박스(Glove Box)’ ▲아이의 시기별 신체 성장을 점검하고 이에 적합한 의류 및 용품을 자동으로 매칭시켜주는 모바일 플랫폼 ‘데이비(Daby)’
가 선정됐다. ‘글러브박스’와 ‘데이비’는 향후 8개월간 서비스 기획 고도화, 제품 프로토타입 개발, 상표권 및 특허권 획득 등 구체적인 시장 론칭 전략을 마련하는 ‘인큐베이팅(Incubating)’ 과정에 돌입한다.
-
-
[Close up2] ‘2015 한국광고주대회’, 성황리에 개최
-
2015.11.12 02:40
| 광고계동향
-
광고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국내 광고산업의 발전을 논의하는 ‘2015 한국광고주대회’가 지난 10월 22일(목)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이정치) 주최로 개최됐다.
‘자유로운 시장(Free Markets),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Free Communication), 자유로운 선택(Free Choice)’을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국내 주요 기업의 광고주를 비롯한 매체사,
-
-
[Close up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평가에 관한 규칙 개정(안) 마련
-
2015.11.12 02:32
| 광고계동향
-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는 방송의 공적 책임을 제고하고 방송프로그램의 질적 향상, 방송평가의 내실화를 위해 ‘방송평가에 관한 규칙’ 개정안을 마련했다.
이번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 첫째, 큰 틀에서 운영·내용·편성 등 방송평가 3개 영역 중 운영 영역의 평가 비중을 축소하고, 내용 및 편성 영역의 평가 비중을 확대했다. 매체별 총점은 유지한 상태에서 시청자에게 직접적인 영향이 적은 운영 영역의 배
-
-
[News Brief] 전일본CM방송연맹, ‘제55회 ACC CM페스티벌’ 입상작 발표
-
2015.11.12 02:17
| 광고계동향
-
전일본CM방송연맹(ACC)은 지난 9월 30일 ‘제55회 ACC CM페스티벌’의 최종 입상작품을 발표했다. 총 2,609점의 응모작품 중에서 ‘총무 대신상/ACC 그랑프리’와 금상, 은상, 동상 등을 선정, 발표했다. 올해부터는 TV CM의 부문을 개정, ‘필름부문’으로 변경하여 TV CM A 카테고리, 온라인 필름 B 카테고리로 나누었다. 필름 부문 심사 위원장인 덴츠의
-
-
[News Brief]일본잡지광고협회, ‘제58회 일본잡지광고상’ 수상작 발표
-
2015.11.12 02:13
| 광고계동향
-
일본잡지광고협회는 10월 5일(월) ‘제58회 일본잡지광고상’의 심사 결과를 발표했다. 최고상인 경제산업 장관상은 산토리 홀딩스의 ‘검은 우롱 차’가 차지했다. 가장 많이 수상한 광고주에게 주어지는 종합상에는 ‘카오’, 운영위원회 특별상에는 ‘스타트 투데이’가 선정되었다.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응모작품 총 4
-
-
[News Brief]SK텔레콤, ‘연결의 신곡발표’ 최종 선정작 공식 발표
-
2015.11.12 02:10
| 광고계동향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힘’의 두 번째 프로젝트 ‘연결의 신곡발표’ 최종 선정작인 ‘그런 걸까’의 음원을 10월 30일 ‘멜론’ 등 주요 온라인 음악서비스를 통해 공식 발표했다. 대중들과 함께 고(故) 김광석의 미완성 곡을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연결의 힘’이 지닌 가치를 다시 한 번 교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