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밀키스_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겼다!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의 음료수인 '밀키스'를 새롭게 마케팅하여 광고를 하였다.
-
- 소비 트렌드는 세대 분석으로부터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에서 현시대의 소비자 심리,트렌드에 대한 책을 출간하였다.
-
- 멘탈 케어, 쉼표가 필요해
- 2022.06.17 02:52 | 대홍기획
-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이 있다. 영상 속 어느 산골 너와집 마당에서 얼굴 없는 주인이 말없이 요리를 한다. 항아리에서 건져낸 잘 익은 오이지와 직접 갈은 콩국수, 가을볕에 바짝 말린 시래기를 넣어 끓인 감자탕, 함박눈이 내린 날에 담근 동치미까지. 올봄에는 밭에서 캐낸 쑥으로 쑥개떡을 만들었다. 못하는 게 없는 계절밥상 주인장의 진짜 능력은 이 모든 것이 손톱만한 미니어처 요리라는 점이다. 아기자기하고 무해한 영상을 보고 있으면 평화로운 시골집으로 순간이동해 시끌벅적했던 하루의 고단함을 잠시나마 잊게 해준다. 아무 생각 없이 즐기는 힐링 영상이다.
-
- 롯데칠성음료 <별빛 청하 스파클링>
- 2022.06.17 02:44 | 대홍기획
- 2006년 광고 온에어 이후 ‘음식과 잘 어울리고 부담 없는 이미지’로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TPO를 제시해온 청하! 코로나19 이후 저도주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종류도 매우 다양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문화 속에서 청하는 새로운 TPO를 이끌어가기 위해 2011년 ‘청하 Dry’ 출시 이후 10년 만에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청하와 화이트와인 블랜딩 그리고 스파클링의 조합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