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마트&롯데슈퍼_ 맛있는 수박에 100% 진심
- 2023.09.04 03:38 | 대홍기획
- 비가 많이 오고 무척이나 더웠던 지난 7월! 롯데마트&슈퍼에서는 유통시장 신선 카테고리 리더십을 확보하기 위한 프로젝트인 <신선을 새롭게 RE:FRESH>의 첫 주자로 수박편 캠페인을 온에어했습니다.
-
- 강릉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
- 2023.07.28 11:50 | 대홍기획
- 지난 2023년 4월, 2년여 긴 투자 기간의 베일을 벗고 ‘강릉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이 오픈했습니다. 1926년부터 약 100여 년간 소주를 생산해온 롯데칠성 강릉공장에는 코로나 이전까지 꾸준히 운영했던 공장견학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디지털화 되어가는 시대의 흐름 속에 시설의 노후화 및 고루한 설명 방식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
- KT_ AI 보이스 스튜디오
- 2023.07.28 11:39 | 대홍기획
- 드라마, 예능, 먹방 등 다양할 텐데요. 혹시 시청 경로가 ‘YOUTUBE’는 아니었나요? 스마트 TV가 대중화되며 더 이상 사람들은 TV로 지상파 방송만 보지 않습니다. 실제로 작년에 진행한 조사 결과, 오후 7시 이후에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영상 매체로 ‘유튜브’가 과반수를 차지했죠. 디지털 시대, 모든 콘텐츠는 소비자에게 거의 공평하게 노출되고 선택됩니다. 이는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
- 밖으로 나온 슈퍼 IP
- 2023.05.26 05:10 | 대홍기획
- 강력한 브랜드와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는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증가하는 땅과 같다. 단단한 토대 위에 오랜 시간 잘 빌드업된 슈퍼 IP는 감가상각 없는 수확을 거둔다.
-
- 롯데웰푸드_언제나 맛있게 제로하다
- 2023.05.26 04:08 | 대홍기획
- 지난해 5월 롯데웰푸드가 첫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를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이에 발맞춰 대홍기획은 <마침내 제로가 맛있어지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런칭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ZERO는 트렌디한 이미지와 더불어 맛에 대해서도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자리 잡았습니다.
-
- 매일 새로움을 탐해, 너도 탐스해봐
- 2023.04.26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제로 칼로리 후레바 탄산 탐스제로를 출시했습니다. 첫 캠페인에서는 〈상 큼함 MAX & 칼로리 X> <요즘 제일 탐나는 제로>라는 메시지로 제품 USP를 강조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
-
- 롯데칠성음료_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 2023.03.29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신제품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하고 제품의 특징인 저칼로리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